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강용석 변호사, 도도맘에 무고 교사 의혹 나오면서 파문 확산:엔티엠뉴스
로고

강용석 변호사, 도도맘에 무고 교사 의혹 나오면서 파문 확산

디스패치, 강 변호사 도도맘 김미나 씨와의 대화 내용 공개

이창재 | 기사입력 2020/02/05 [00:10]

강용석 변호사, 도도맘에 무고 교사 의혹 나오면서 파문 확산

디스패치, 강 변호사 도도맘 김미나 씨와의 대화 내용 공개

이창재 | 입력 : 2020/02/05 [00:10]

최근 가수 김건모의 성폭행 의혹 건으로 논란을 일으키고 있는 강용석의 변호사가 도도맘 김미나 씨와의 대화 내용이 공개되면서 위기에 처하게 됐다.

4, 디스패치는 보도를 통해 강 변호사와 도도맘이 주고받은 메시지 내용을 공개했다.

디스패치 기자는 이날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강용석 도도맘의 메시지를 공개에 대해 법적 공방이 다퉈질 것을 감수하고 있다고 전했다.

메시지 내용을 보면 5년 전, 강 변호사는 도도맘이 한 술자리에서 시비로 싸움에 휘말리게 되자 단순 상해 사건을 판을 키우자는 제안을 했는데, 오로지 돈이 목적인 합의금을 위해서 강간치사로 일을 키우자고 한 것이다.

당시 돈을 뜯어내고자 했던 상대는 한 증권사의 임원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와 관련해 지난해 법정에서 강 변호사는 도도맘에게 인신공격을 퍼붓기도 했는데 당시 문서 위조 혐의로 진행된 소송에서 강 변호인 측은 도도맘에게 강 변호사를 만나던 중 증권사 임원도 동시에 만나지 않았냐는 등의 상관없는 질문을 던져 재판부의 제지를 받기도 했다.

도도맘은 강 변호사의 지인으로부터 증언을 유리하게 해달라는 부탁을 받았다고 폭로했고 이에 강 변호사는 법률가로서 이런 범죄를 제가 종용했다는 것이 상식적으로 말이 되느냐고 반박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법정 상황을 미루어 봤을 때 도도맘은 강 변호사부터 법률적인 자문을 구하던 중 돈을 위한 종용 아닌 종용을 받았을 것이란 의혹이 일기에 충분해 보인다.

보도처럼 강 변호사가 돈을 위해 변호사로써는 하지 말아야 하는 행위를 한 것이 사실로 밝혀진다면 도도맘과의 불륜 의혹에 이은 두 번째 위기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