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티엠뉴스 : 프론트로우, 배우 김태리와 프리미엄 트위드 컬렉션 화보 공개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설문조사 시민기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20년11월27일fri
기사최종편집일: 2020-11-24 22:03:35
뉴스홈 > 플러스 > 패션
2020년02월17일 23시10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프론트로우, 배우 김태리와 프리미엄 트위드 컬렉션 화보 공개
<
사진/프론트로우>

컨템포러리 클래식 브랜드 프론트로우(FRONTROW)가 배우 김태리와 함께 2020 스프링 첫 컬렉션인 프리미엄 트위드 컬렉션 화보를 공개한다.

2018년부터 프론트로우와 3년 연속 특별한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김태리는 이번 화보에서도 트위드 소재의 아이템들을 특유의 우아하고 감각적인 분위기로 완벽하게 소화해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발휘했다.

김태리가 이번 화보에서 선보인 프리미엄 트위드 컬렉션은 지난 2019FW시즌부터 전개하기 시작한 프론트로우 프리미엄 라인의 두번째 컬렉션이다. 프리미엄 라인은 독자적인 제작 기술에 고감도 소재를 더해 고퀄리티의 아이템을 합리적으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프리미엄 트위드 컬렉션 역시 글로벌 명품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최고급 원단을 도입해 트렌디하게 풀어낸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화보 속에서 김태리가 연출한 아이템은 은은한 펄사의 조합이 멋스러운 트위드 테일러드 재킷과 경쾌한 무드의 트위드 세일러 재킷 그리고 트위드 원피스 등이다.

트위드 테일러드 재킷은 베이직한 실루엣에 칼라, 소매, 밑단 등에 프린지 디테일을 더해 포멀과 캐주얼을 넘나드는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네이비와 아이보리 두 가지 컬러로 전개되며 화보에서 김태리는 아이보리 컬러를 선택했다.

트위드 세일러 재킷은 와이드한 세일러 칼라와 배색 테이핑이 돋보이는 크롭 재킷으로 원단 특유의 독특한 조직감이 고급스러운 무드를 연출하고 허리 라인을 다트로 잡아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완성한다. 트위드 원피스는 허리의 셔링 디테일과 체크 패턴이 모던하고 페미니한 무드를 선사한다.

프론트로우 관계자는 이번 트위드 컬렉션은 프론트로우에서 처음으로 소개하는 트위드 소재의 아이템들이다. 높은 퀄리티의 소재와 디자인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는 만큼 폭넓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감도의 소재를 활용한 트렌디하고 웨어러블한 컬렉션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태리 화보에 소개된 프론트로우의 프리미엄 트위트 컬렉션 화보와 제품들은 W컨셉 공식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플러스부 (ntmnewskr@gmail.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패션섹션 목록으로
[패션]랑방 컬렉션, 배우...
[패션]<포토>베디베로, 2...
[패션]W컨셉.윤승아와 프...
[패션]올리비아버튼, ‘...
[패션]칸의 여왕으로 돌...
 

이름 비밀번호
[1]
다음기사 : 골든듀, 뮤즈 한지민의 눈부신 2020 S/S 화보 공개 (2020-03-05 23:50:47)
이전기사 : 아이유, 과즙미 낭낭한 팔색조 ‘요정 매력’ 발산 화보 공개 (2020-02-17 23:08:29)
<경향신문>국...
<경향신문>국민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김우빈, ‘휴머니멀’ 내레이...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공지사항 독자투고 기사제보 후원하기
상호명: 엔티엠뉴스(NTMNEWS)
주 소: 서울시 중량구 중화동 94-13 202호
등록번호: 서울 아00807 등록일: 2009. 3 . 발행인/편집인: 이창재
엔티엠뉴스(NTMNEWS)의 모든 기사는 저작권법상 보호를 받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함.

Copyright(c) 2008 ~ 2009 NTMNEW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