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황교안 대표, 공식 유투브 '황교안 오피셜' 새 단장:엔티엠뉴스
로고

황교안 대표, 공식 유투브 '황교안 오피셜' 새 단장

김현민 | 기사입력 2020/03/10 [02:25]

황교안 대표, 공식 유투브 '황교안 오피셜' 새 단장

김현민 | 입력 : 2020/03/10 [02:25]

미래통합당 황교안 대표가 공식 유튜브를 새 단장하면서 종로 총선에서의 결의를 다졌다.

9, 황 대표 캠프는 공식 유튜브(https://www.youtube.com/c/황교안오피셜)'황교안 오피셜'로 이름을 바꾸고 당의 상징색인 해피핑크와 황 후보의 캐릭터를 적용했다.

황 대표 캠프 측은 "미래통합당의 상징색인 해피핑크를 통해 통합과 혁신의 힘, 하나 된 국민의 힘을 유튜브에 투영했다"고 설명했다.

또 황 대표 캐릭터도 새로 선보였는데 캠프 측은 "황교안 후보하면 떠오르는 투블럭컷과 턱수염, 친밀한 눈을 캐릭터에 반영하고 황 예비후보가 두 손을 번쩍 든 모습을 통해 승리의 의지를 나타냈다"고 밝혔다.

'황교안오피셜' 유튜브 '황교안 이야기흙수저 고물상집 막내, 오만정권 심장에 민심의 칼을 꽂다'라는 제목의 동영상에서 황 대표는 "초등학교 다닐 적에 (가난해서) 도시락을 못 싸가니까 점심시간만 되면 밖으로 나가서 빙빙 돌았다""(친구들한테) 나 운동하러 가는데 하면서 (운동장을) 계속 돌았다"고 회상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