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미래통합당, '미투' 논란 김원성 최고위원 공천 취소:엔티엠뉴스
로고

미래통합당, '미투' 논란 김원성 최고위원 공천 취소

김 최고,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반칙과 음해이자 모략'

김현민 | 기사입력 2020/03/19 [22:38]

미래통합당, '미투' 논란 김원성 최고위원 공천 취소

김 최고,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반칙과 음해이자 모략'

김현민 | 입력 : 2020/03/19 [22:38]

19
, 미래통합당은 부산 북.강서을에 단수 추천으로 공천된 김원성 최고위원에 대한 공천을 무효로 했다.

이날 통합당 최고위는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김 최고위원의 공천을 취소하기로 했다.

앞서 통합당 공천관리위원회(공관위)는 최고위에서 김 최고위원의 공천 무효 안건을 처리해 달라고 요청했다.

공관위는 김 최고위원이 공천이 확정된 이후 공천을 무효로 할 수밖에 없는 중대 사유가 확인된 것으로 알려는데, 중대 사유는 김 최고위원에 대한 '미투'와 특정지역 폄하 발언 등인 것으로 확인됐다.

김 최고위원은 최홍(서울 강남을) ING 자산운용 대표에 이어 최고위가 공천 무효를 결정한 두 번째 공천자가 됐다.

이와 관련해 김 최고위원은 "정치적 모함"이라며 억울함을 표했다.

김 최고위원은 이날 기자회견을 열고 "정치에 첫걸음을 뗀 참신한 젊은 청년을 이렇게 음해와 모략으로 끌어내리려는 모습에 큰 실망을 했다"면서 이같이 말했다.

이어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반칙과 음해이자 모략"이라며 "공개하지 못하는 녹취록, 당사자도 나타나지 않는 미투"라고 맞섰다.

김 최고위원은 "미투라고 주장하는 그분은 바로 나타나 달라"면서 "특권과 반칙이 사라지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며 살았는데 믿었던 통합 보수에서 이렇게 반칙을 할지 몰랐다"고 강조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