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진중권의 'X개' 표현에 홍준표 전 대표, 'X개 눈엔 X개만 보여':엔티엠뉴스
로고

진중권의 'X개' 표현에 홍준표 전 대표, 'X개 눈엔 X개만 보여'

홍 전 대표, '좌파에서 배척당해 우파 쪽에 기웃거리는 것 참으로 보기 딱해'

강홍구 | 기사입력 2020/05/18 [22:14]

진중권의 'X개' 표현에 홍준표 전 대표, 'X개 눈엔 X개만 보여'

홍 전 대표, '좌파에서 배척당해 우파 쪽에 기웃거리는 것 참으로 보기 딱해'

강홍구 | 입력 : 2020/05/18 [22:14]

지난 16,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현 미래통합당) 대표가 자신을 지칭하면서 ‘×라고 비판한 진중권 전 동양대 교수에 대해 “×개 눈에는 모든 사람이 ×개로 보일 뿐이라고 역공했다.

이날 홍 전 대표는 페이스북에 올린 글을 통해 진 전 교수가 자꾸 그러면 진짜 ×개 취급을 당하게 된다면서 험한 꼴 보기 전에 자중하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나는 진중권 씨를 좌파의 부처로 본다부처님 눈에는 모든 사람이 부처로 보이는 법이라고 했다.

홍 전 대표는 “(진 전 교수가) 좌파에서 배척당해 갈 곳이 없다지만 우파 쪽에 기웃거리는 것은 참으로 보기 딱하다고도 비꼬기도 했다.

앞서 지난 15, 진 전 교수는 통합당 유의동.오신환 의원이 공동 주최한 토론회에서 홍 전 대표를 겨냥해 당의 대선 후보까지 지낸 분이 ×개도 아니고 집 앞에서 이렇게 싸우느냐고 비판했었다.

또한, 지난 1월에도 홍 전 대표가 고향 출마 문제를 놓고 당 지도부와 갈등을 빚자 “×개입니까? 집 앞에서 싸우게라면서 대권 후보였으면 그 무게를 스스로 가볍게 하지 마세요라고 지적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