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티엠뉴스 : 댕댕이와 함께 하는 남이섬 숲속 ‘원스톱 호캉스’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설문조사 시민기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20년07월09일thu
기사최종편집일: 2020-07-09 00:17:25
뉴스홈 > 뉴스 > 문화 > 여행/레져
2020년06월12일 23시44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댕댕이와 함께 하는 남이섬 숲속 ‘원스톱 호캉스’
반려견 전용 객실 데크에 ‘미니 수영장’ 설치, 프라이빗한 물놀이 즐길 수 있어

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지 않고 가까운 곳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호캉스가 국내여행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안전한 휴가 보내기가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되면서 프리이빗한 공간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원스톱 호캉스가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주말을 이용해 부담 없이 떠나기 좋은 강원도에 위치한 남이섬은 코로나19로 인한 생활속 거리두기를 실천하면서 여행이 가능해 각광받고 있으며, 아름다운 자연 그리고 다채로운 볼거리를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시원한 나무그늘 사이로 선선한 강바람이 불어오는 남이섬 호텔정관루는 반려견과 함께라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곳이다.

남이섬은 호텔정관루 투투별장 2(청설모, 타조)과 콘도별장 후리지아를 반려견 동반입실 가능 객실로 운영하면서 애견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반려견이 맘껏 뛰놀 수 있는 투개더파크를 무료 개방해 펫팸족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으며, 한해 1만 마리의 반려견이 찾는 견생샷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남이섬 반려견 동반입실 가능 객실에는 전용 침대, 식기, 수건, 샴푸, 배변패드, 배변봉투 등 웰컴 펫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 더위에 지친 반려견을 위한 미니 수영장이 객실마다 설치되어 있어 프라이빗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6월 한달간 콘도별장 후리지아 객실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견빵, 덴탈껌, 시저캔 등 반려견 간식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남이섬은 6월부터 네이버 예약을 통한 썸머 패키지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아이와 함께’, ‘둘이서 함께구매 시 각종 시설과 레스토랑 이용할 때 20% 할인받을 수 있는 특별우대쿠폰북 1팩을 증정한다. 또한 남이섬 호텔정관루도 네이버 예약을 통해 본관 2인실 예약이 가능하다. 이밖에 2~4인실/별관/단체 숙박은 전화(031-580-8000, 09:00~18:00)로 예약이 가능하다.

반려견과 함께 남이섬 여행을 한다면 꼭 들려야 할 투개더파크1000(300평 규모)의 드넓은 잔디밭으로 이뤄져 있으며, 위빙폴대, 도그워크, 터널, 시소, 점핑보드 등 다양한 어질리티(놀이시설)을 갖추고 있어 반려견과 가족들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사한다. 또 가벼운 브런치와 간식을 즐길 수 있는 숲속 캐주얼 레스토랑 고목에서는 실내공간에서도 반려견을 동반한 가운데 식사를 즐길 수 있어 안성맞춤이다.

남이섬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휴가는 펫캉스를 즐길 수 있는 남이섬 호텔정관루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즐거운 휴가를 즐기길 바란다남이섬에서는 15kg 이상의 대형견도 참여할 수 있는 내셔널펫데이(National Pet Day) 등 반려견과 함께하는 반려견 이벤트를 계획중이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문화부 (ntmnewskr@gmail.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여행/레져섹션 목록으로
[여행/레져]산책 목마른 댕댕...
[여행/레져]상강(霜降), 안개...
[여행/레져]남이섬 송파은행나...
[여행/레져]남이섬 도시락 집 ...
[여행/레져]유니세프 어린이 ...
 

이름 비밀번호
[1]
다음기사 : 7월 첫 주말, 춘천인형극제를 남이섬에서 만났다! (2020-07-05 23:31:55)
이전기사 : 남이섬, 다문화가정.교환학생 모내기 체험행사 (2020-06-08 23:04:36)
<경향신문>국...
<경향신문>국민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김우빈, ‘휴머니멀’ 내레이...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공지사항 독자투고 기사제보 후원하기
상호명: 엔티엠뉴스(NTMNEWS)
주 소: 서울시 중량구 중화동 94-13 202호
등록번호: 서울 아00807 등록일: 2009. 3 . 발행인/편집인: 이창재
엔티엠뉴스(NTMNEWS)의 모든 기사는 저작권법상 보호를 받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함.

Copyright(c) 2008 ~ 2009 NTMNEW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