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김종인 위원장, 주호영 원내대표 찾아 국회 복귀 설득:엔티엠뉴스
로고

김종인 위원장, 주호영 원내대표 찾아 국회 복귀 설득

김현민 | 기사입력 2020/06/23 [02:02]

김종인 위원장, 주호영 원내대표 찾아 국회 복귀 설득

김현민 | 입력 : 2020/06/23 [02:02]
<사진/미래통합당 김종인 비상대책위원장이 충북 보은군 속리산 법주사에 머물고 있는 주호영 원내대표를 만났다-김성원 페이스북>

지난 21, 미래통합당 김종인 비상대책위원장이 원내대표직 사임을 선언하고 지방 사찰을 돌고 있는 주호영 원내대표를 찾아 원내 복귀를 설득했다.

이날 김성원 원내수석부대표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오늘(20) 속리산 법주사에서 김 위원장, 송언석 비서실장, 법주사가 위치한 충북 보은옥천영동괴산 지역구의 박덕흠 의원과 함께 주호영 원내대표를 만났다고 밝혔다.

김 원내수석부대표는 주 원내대표님께서는 그간 수많은 고민과 마음 고생 탓에 얼굴은 조금 상하신 듯 보였지만, 그래도 한편으로는 여유 있는 모습이었다면서 혹여나 심신의 피로로 몸이 상하시지 않았는지 걱정이었는데 너무나 다행스러웠다고 전했다.

이어 김 비대위원장과 주호영 원내대표도 서로 반갑게 인사를 나누며 향후 위기에 빠진 대한민국의 올바른 정국 운영에 대해 좋은 말씀을 나누셨다고 덧붙였다.

주 원내대표를 만난 김 위원장은 원 구성 협상 불발 이후 거대여당에 맞서는 제1야당으로서의 역할 등에 대해 논의하고 원내 복귀를 설득했을 것으로 추정된다.

앞서 지난 15, 주 원내대표는 더불어민주당이 법제사법위원회를 포함한 6개 상임위원장 선출을 강행하자 책임을 지고 사의를 표하고 전국 각지의 사찰을 돌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