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티엠뉴스 : 인디계의 아이돌 더 어쿠스틱, 신곡 ‘Indie’ 발매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설문조사 시민기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21년10월29일fri
기사최종편집일: 2021-04-03 15:49:03
뉴스홈 > 연예 > 음악
2021년01월18일 21시12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인디계의 아이돌 더 어쿠스틱, 신곡 ‘Indie’ 발매

더 어쿠스틱(The Acoustic)’의 디지털 싱글 인디(Indie)’114일 정오 발매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더 어쿠스틱은 2017년 디지털 싱글 눈꽃이 떨어지면’, 정규 1OST를 시작으로 어쿠스틱 기반의 세련된 음악을 선보이고 있는 남성 듀오이다.

최근 마포구에서 주관한 제
2회 온라인 홍대 거리아티스트에서 우승, 세종시 뮤즈 선발 등 각종 대회에 우승해 그들의 진가를 발휘하고 있다.

이번 디지털 싱글 인디(Indie)’는 어쿠스틱 기타를 기반으로 한 러프한 사운드의 팝적인 멜로디와 다양한 구성과 전개로 보컬 임서진의 가성이 조화롭게 가미됐으며, 아티스트의 진솔한 이야기들이 가사와 멜로디에 잘 녹아있다.

멤버 이영국 특유의 세련되고 완성도가 높은 프로듀싱이 돋보이며, 작곡가 마준호가 스트링 편곡을 맡아 작업했고, 아이돌 작곡가 키로(KIrO)의 편곡이 더해져 완성도 높은 앨범이 완성됐다.

인디(Indie)’는 기존 더 어쿠스틱특유의 밝고 부드러운 노래 스타일과는 조금 다른, 거칠고 강력한 음색이 담겨 있으며 인디 아티스트로서 자신들만의 음악적 소신을 보여주고 있다.

제목에도 나타나 있듯, 인디 뮤지션으로 살아가며 느끼는 고충과 이를 이겨내려는 아티스트의 진솔함이 느껴지는 곡이다.

멤버 임서진은 “2년 만에 신곡을 발매해 감회가 새롭다. 기다려주신 팬분들과 도움을 주신 많은 분, 마노스뮤직 식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꼭 전하고 싶다이번 신곡 ‘Indie’와 더불어, 발매 예정인 신곡들과 공연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신곡 인디(Indie)’는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유튜브 채널 더 어쿠스틱에서 들어볼 수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연예부 (ntmnewskr@gmail.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음악섹션 목록으로
[음악]임형주, ‘바람과 ...
[음악]BTS, 빌보드 뮤직 ...
[음악]BTS, 'Dynamite'로...
[음악]BTS, 문 대통령의 ...
[음악]월드클래스 BTS, 2...
 

이름 비밀번호
[1]
이전기사 : BTS,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 4관왕 (2020-12-15 23:58:43)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김우빈, ‘휴머니멀’ 내레이...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공지사항 독자투고 기사제보 후원하기
상호명: 엔티엠뉴스(NTMNEWS)
주 소: 서울시 중량구 중화동 94-13 202호
등록번호: 서울 아00807 등록일: 2009. 3 . 발행인/편집인: 이창재
엔티엠뉴스(NTMNEWS)의 모든 기사는 저작권법상 보호를 받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함.

Copyright(c) 2008 ~ 2009 NTMNEW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