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2010 경향하우징페어ㆍ하우징브랜드페어』개최:엔티엠뉴스
로고

『2010 경향하우징페어ㆍ하우징브랜드페어』개최

조대현 | 기사입력 2010/02/21 [20:45]

『2010 경향하우징페어ㆍ하우징브랜드페어』개최

조대현 | 입력 : 2010/02/21 [20:45]



국내 최대 건축자재 전시회인 『2010 경향하우징페어·하우징브랜드페어』가 2010년 2월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서울 코엑스(COEX)에서 개최되고있다.

전시 규모와 개최 역사, 인지도 및 영향력에서 각각 국내 1위와 2위에 해당하는 경향하우징페어와 하우징브랜드페어는 올해를 기점으로 전격 통합되어 『2010 경향하우징페어·하우징브랜드페어』로 새롭게 거듭났다.
지난 해까지 킨텍스와 코엑스에서 각각 개최되어 왔던 두 전시회의 통합은 양분 되었던 참가업체와 바이어를 한 곳으로 집중시켜 전시회 개최 성과를 극대화함으로써 국내 대표 건축 전문 전시회로서의 위상을 더욱 강화되었다.

『2010 경향하우징페어·하우징브랜드페어』에는 국내외 우수 건축자재 업체 550여 개사가 참가해 가구 및 홈인테리어전, 건설장비·공구·기계전, 내·외장재 및 구조재전, 주방가전 및 홈네트워크시스템전, 냉·난방재, 조경 및 공공시설전, 욕실·주방전, 조명 및 전기설비전, 도장 ·방수전, 창호전, 주택정보 및 전원주택전, 은퇴자 도시전 등 건축 관련 전 부분에 걸쳐 최신 제품 및 기술을 소개하며, 건축자재의 최신 트렌드를 한 눈에 보여주고있다.

매년 건축 산업의 새로운 트렌드와 신 건축자재·공법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최고의 비즈니스 장인 『2010 경향하우징페어·하우징브랜드페어』는 참가업체를 위한 다양한 비즈니스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있다.
주요 바이어인 건설사, 인테리어 디자이너, 건축사 등을 별도로 초청하여 전시회 참여기업과 연결시켜 주는 바이어 초청 프로그램은 건설경기의 침체가 지속되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업계에 새로운 비즈니스의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있다.

『2010 경향하우징페어·하우징브랜드페어』는 국내 최고의 녹색 건축 전문 글로벌 포럼인 『그린포럼 2010』을 동시 개최하여, 최근 각광받고 있는 그린 빌딩에 관한 선진 전문 지식을 교류하는 장을 함께 마련했다. 아울러, ‘일반인을 위한 목조건축 세미나’, ‘행복한 내 집 짓기’ 등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주제의 세미나와 기획 프로그램, 체험 이벤트 등을 통해 전시회에 참여하는 모든 관람객에게 건축, 인테리어 관련 최신 정보와 트렌드를 얻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관람 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전시회 관련 자세한 정보는 행사 홈페이지(www.khfai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