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KT, “캠핑카 타고 1박2일 이색 농구응원”:엔티엠뉴스
로고

KT, “캠핑카 타고 1박2일 이색 농구응원”

생활경제부 | 기사입력 2010/03/18 [18:35]

KT, “캠핑카 타고 1박2일 이색 농구응원”

생활경제부 | 입력 : 2010/03/18 [18:35]

KT(회장 이석채)가 자사의 프로농구단 KT소닉붐을 응원하기 위해 열정적이고 혁신적인 농구 응원단 ‘올레건(ollehgan)’ 참가팀을 확정하고 원정 응원에 사용할 캠핑카를 공개했다.

올레건은 훌리건보다 더 열정적으로 KT소닉붐을 응원하는 응원단으로 온라이색적인 응원방법을 제안한 500여 개의 팀에서 선발된 18개 팀 77명으로 구성되었다. 면면을 살펴보면 여성사물놀이패, 여성 치과의사 4인조, 온라인 트위터 동호회, 군대 동기모임 등 다양한 사람들이 선발됐다.

KT는 20일, 21일 양일간 18대의 캠핑카를 몰고 서울에서 부산까지 단체 원정응원을 떠난다. 선수단 숫자를 상징하는 18대의 캠핑카에 각각 소닉붐 선수들의 사진과 응원구호를 랩핑하고 서울에서 부산까지 응원 퍼레이드를 펼치는 진풍경을 연출할 예정이다.

KT는 “다그래! 를 뒤집어라”라는 역발상의 기업철학에 따라 기존의 평범한 응원단의 개념을 뒤집는 의미에서 응원도 하고 캠핑도 즐기는 새로운 응원문화의 혁신을 통하여 고객감동을 실현코자 이번 응원행사를 준비하였다.

이번 원정응원에서는 잠실에서의 발대식을 시작으로 서울시내를 거쳐 부산 사직체육관까지의 캠핑카 퍼레이드, 해운대 바닷가에서의 캠핑, 재미있는 게임과 미션 수행, 그리고 KT소닉붐 공식 응원단으로서 기발하고 열정적인 응원전을 펼칠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