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티엠뉴스 : 현대차, 김연아&빅뱅과 함께 월드컵 응원 캠페인 개시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설문조사 시민기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19년08월18일sun
기사최종편집일: 2019-08-16 00:24:00
뉴스홈 > 뉴스 > 경제 > 생활경제
2010년05월11일 17시50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현대차, 김연아&빅뱅과 함께 월드컵 응원 캠페인 개시

“현대차가 피겨 퀸 김연아와 아이돌 그룹 빅뱅과 함께 열광적인 남아공 월드컵 응원캠페인에 앞장선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11일(火) 김연아 선수와 아이돌 그룹 빅뱅, 락그룹 ‘트랜스픽션’이 함께 부른 남아공 월드컵 승리기원 응원가 ‘승리의 함성(The Shouts of Reds part2)’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하고, 본격적인 남아공 월드컵 응원캠페인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김연아 선수와 빅뱅, 트랜스픽션이 함께 부른 응원가‘승리의 함성(The Shouts of Reds part2)’은 현대차 월드컵 응원캠페인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것으로 멜론, 도시락 등 15개의 음원사이트와 현대차 남아공 월드컵 마이크로 사이트(worldcup.hyundai.com) 통해 대대적으로 공개되었다.

‘승리의 함성(The Shouts of Reds part2)’는 붉은 악마와 KT가 공동 제작한 붉은 악마 공식앨범 중 ‘트랜스픽션’이 부른 ‘The Shouts of Reds’를 빅뱅 멤버들의 역동적이고 활기 넘치는 랩과 보컬, 김연아 선수의 피처링, 트랜스픽션의 샤우팅(함성)으로 응원현장 분위기에 맞게 리메이크한 곡이다.

또한, ‘연아&빅뱅 샤우팅 프로젝트’로 명명된 현대차 남아공 월드컵 응원캠페인은 대한민국 대표팀 공식 슬로건이 ‘승리의 함성, 하나된 한국! (The Shouts of Reds, United Korea)’인 것에 착안하여, ‘샤우팅(함성)’을 모티프로 총 5개의 시리즈 동영상으로 구성된 스토리 형식의 온라인 응원캠페인이다.

응원 캠페인 동영상은 12일(水) 빅뱅이 응원가 제작을 논의하는 첫번째 스토리 동영상을 시작으로 단계적으로 공개하여, 5월 말 마지막 스토리에서는 다음달 남아공 월드컵 거리응원전서 온 국민이 하나가 되어 응원할 수 있는 월드컵 응원가와 응원댄스로 이뤄진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한편, 현대차는 음원공개에 앞서 지난 5일부터 빅뱅이 김연아 선수에게 “연아양 샤우팅 프로젝트에 참여해주세요”라는 피켓을 들고 도움을 요청하는 모습의 이번 캠페인 티저 동영상을 온라인에 공개하여, 네티즌들 사이에 동영상의 실체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며 화제를 불러 일으킨바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경제부 (ntmnews@nate.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생활경제섹션 목록으로
[생활경제]선진 장례.장묘문...
 

이름 비밀번호
[1]
다음기사 : 모엣 & 샹동, 화려함으로 칸느를 매혹하다 (2010-05-18 14:12:08)
이전기사 : 대한통운, 한국 최초 사보 발견 (2010-05-10 10:18:40)
<경향신문>국...
<경향신문>국민들...
<경향신문>머나먼...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공지사항 독자투고 기사제보 후원하기
상호명: 엔티엠뉴스(NTMNEWS)
주 소: 서울시 중량구 중화동 94-13 202호
등록번호: 서울 아00807 등록일: 2009. 3 . 발행인/편집인: 이창재
엔티엠뉴스(NTMNEWS)의 모든 기사는 저작권법상 보호를 받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함.

Copyright(c) 2008 ~ 2009 NTMNEW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