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양파즙으로 건강관리, 몸매관리까지?:엔티엠뉴스
로고

양파즙으로 건강관리, 몸매관리까지?

음료수 대신 양파즙 마시자.

최인규 | 기사입력 2011/08/31 [18:23]

양파즙으로 건강관리, 몸매관리까지?

음료수 대신 양파즙 마시자.

최인규 | 입력 : 2011/08/31 [18:23]
현대인들의 웰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건강식품에 대한 관심은 날로 높아져 가고 있다.
다양한 건강식품 중 양파즙을 하루에 한잔 마시면 동맥경화,고혈압, 당뇨예방, 노화방지 등 효능이 뛰어나다는 사실은 이미 널리 알려져 있다.
황토랑양파즙 영농조합법인은 이러한 양파즙 제품을 기존의 양파즙에서 벗어나 전문적이고 차별화 될 수 있게 제품에 대한 연구, 개발을 통해서 생산하는 곳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통해 화제가 되고 있다.

황토랑양파즙 영농조합법인 ( http://www.muanonion.co.kr ) 신재준 대표는 양파즙만을 생산하는 양파즙 전문기업으로 양파즙의 효능을 극대화 하기 위해 겉껍질과 함께 가공할수 있는 양파즙 자동화 추출 시스템을 획기적으로 도입, 양파즙의 새로운 맛과 효능을 만들어 냈다고 한다.

이 과정에서 우리나라에서 신기술을 인정받아 양파즙 제조방법과 스팀교반가열탱크 등 2가지 발명특허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일반적인 양파즙 추출방법과는 전혀 다른 발명특허 시스템에서 생산되는 황토나라 양파즙은 기타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도 즙의 색깔이 진하며 음용하기 쉬운 100%원액 양파즙이다.
이와 함께 전라남도지사 지역명품인증을 받고 중소기업진흥공단 주관의 히트500제품으로 선정되는 등 제품의 신뢰도를 인정받았다.

100%무안황토양파만을 사용해 무안원액양파즙, 무안자색양파즙 등 다양한 상품을 자체 개발해 판매하고 있으며 몸매관리에 유익한 다이어트용 팻튠양파즙을 출시해서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팻튠양파즙은 기존의 양파즙효능에 항산화력이 뛰어난 자몽추출물과 벌꿀을 첨가하여 제조한 100% 천연식품이다.
황토랑양파즙 영농조합법인은 팻튠양파즙을 개발하기 위해 2년여 기간에 걸쳐 중소기업청의 지원을 받아 초당대학교 산학협력단과 공동으로 개발한 제품이다.
황토나라 양파즙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고객감사의 보답으로 8월30일부터 9월8일까지 전품목 20%할인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우리가족의 건강, 이제는 음료수 대신 양파즙으로 지켜보면 어떨까.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