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국내 친환경 농특산물 이제 인터넷에서 구입하세요.:엔티엠뉴스
로고

국내 친환경 농특산물 이제 인터넷에서 구입하세요.

강원도 농특산물 전문 온라인 쇼핑몰 ”웰빙본가” - 소비자들 사이에서 각광

최인규 | 기사입력 2011/10/21 [20:38]

국내 친환경 농특산물 이제 인터넷에서 구입하세요.

강원도 농특산물 전문 온라인 쇼핑몰 ”웰빙본가” - 소비자들 사이에서 각광

최인규 | 입력 : 2011/10/21 [20:38]
강원도의 우수한 친환경 농특산물을 전문으로 온라인 판매하는 웰빙본가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웰빙본가(대표 이종근)는 강원도 치악산 자락에 위치한 강원식품과 제휴,순수 100%원액(양파즙, 자주색 양파즙, 배즙, 도라지배즙, 블루베리즙)과 진액(민들레,도라지)을 판매하고 있으며 질좋고 우수한 다양한 친환경 웰빙제품을 온라인상에서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종근 웰빙본가 대표는 "이 제품은 강원도에서 재배한 국내산 재료를 엄선하여 만들었으며(블루베리는 미국산), 기계화된 첨단설비로 위생적인 환경에서 생산돼 바쁜 직장인들과 수험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웰빙본가와 제휴를 한 강원식품은 청정지역 치악산 자락에서 건평 145.8평의 최신식 자동화 시설로 양파즙, 자주색양파즙, 배즙, 도라지배즙, 블루베리즙, 민들레진액, 도라지진액 등을 생산하는 경쟁력 있는 향토기업으로 제품의 신뢰도를 더하고 있다.  

그리고 웰빙본가는 강원도 횡성군 공근면 금계권역 추진위원단과 제휴, 무농약 쌀로 만든 누룽지로 아침밥 먹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종근 웰빙본가 대표는 "이 제품은 공근면에서 30년간 무농약으로 지은 무농약쌀을 이용한 것으로 밥을 하지 않고 쌀을 불려 만들었다"면서 기계화된 첨단설비로 위생적인 환경에서 생산되어 유기농 전문 식품매장 "한살림"에도 납품되고 있으며 바쁜 직장인의 아침식사 대용과 병원 환자식을 대신할 수 있는 든든하고 영양 많은 안심 먹거리"라고 설명했다.

웰빙본가는 추진위원단과 친환경 누룽지의 온라인 시판계약을 단독 체결했으며 향후 해외수출까지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웰빙본가는 또 "아침밥 먹기 프로젝트"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누룽지 마케팅에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기관과 단체를 통한 선물용 세트의 문의와 주문도 끊이질 않는다고 전했다. 

친환경 웰빙 먹거리를 판매하는 웰빙본가는 앞으로도 계속 우수한 제품을 엄선하여 판매할 것이라고 밝혔다.  
소비자들의 웰빙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웰빙본가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문의 : 033-764-1146/홈페이지 : http://www.wellbeingbonga.com/>

<최인규 기자/ eagle98ts@hanmail.net
>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