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개성 PR 시대에 딱 맞는 명함 등장 눈길:엔티엠뉴스
로고

개성 PR 시대에 딱 맞는 명함 등장 눈길

ImageQR이 적용된 명함의 새로운 변신, 관련 분야의 눈길 끌어

최인규 | 기사입력 2012/01/30 [12:38]

개성 PR 시대에 딱 맞는 명함 등장 눈길

ImageQR이 적용된 명함의 새로운 변신, 관련 분야의 눈길 끌어

최인규 | 입력 : 2012/01/30 [12:38]


바야흐로 21세기는 자기 PR 시대이다. 자기 자신을 표현하는 것으로 나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시키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고 가치 있는 일이 된 것이다.

특히, 명함의 경우 사람들이 개개인의 특성을 가장 잘 표현하여 전달할 수 있는 수단으로 활발하게 활용되고 있다. 이들은 각자의 사진을 넣어 제작하기도 하고, 최근 QR코드의 상용화로 자신의 정보를 QR코드를 만들어 명함으로 제작하는 경우도 많다. 이와 같이 QR코드 명함의 탄생은 본인의 개인 블로그, 홈페이지 혹은 facebook, twitter와 같은 SNS로의 연결을 통하여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으로도 나를 표현할 수 있게 되었다.

최근 QRJOY(대표 배기혁, www.qrjoy.com)에서는 이러한 자기 PR 시대에 가장 최적화 되어 있는 ImageQR을 출시하여 화제다. ImageQR은 이미지 자체에 정보를 삽입한 신개념 코드이며, 자신만의 특별한 명함을 만들고 표현하기에 최적화 된 코드이다.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이미지에 담에 스마트폰의 전용 검출기로 스캔하면 내부에 삽입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ImageQR로 제작되는 명함에는 기업의 CI, BI 또는 본인의 사진이 사용될 수 있으며, 명함정보를 비롯하여 GPS, 문자 바로 보내기, 주소록 바로 저장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ImageQR 명함은 QRJOY 사이트(www.qrjoy.com)에서 바로 구매가 가능하며, 신년 이벤트 행사 기간 동안에는 디자이너가 직접 디자인하여 프리미엄 ImageQR로 제작해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행사기간: 2012.01.01 ~ 2012.02.29)QRJOY 관계자는, “현재 ImageQR 명함의 매출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시장의 반응이 생각보다 좋아서 기존의 명함이 차지하고 있는 비율의 상당수가 ImageQR로 교체될 것이라고 예상한다.”고 밝혔다.

<문의 : 02-453-8416 http://www.cknb.co.kr/>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