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이제는 가정에서도 산림욕 사우나를 즐기자.:엔티엠뉴스
로고

이제는 가정에서도 산림욕 사우나를 즐기자.

숲엔숲 - 피톤치드 에코훈증반식욕기 화제

최인규 | 기사입력 2012/03/21 [21:15]

이제는 가정에서도 산림욕 사우나를 즐기자.

숲엔숲 - 피톤치드 에코훈증반식욕기 화제

최인규 | 입력 : 2012/03/21 [21:15]
바쁜 현대인들의 일상생활 속에서 유발되는 스트레스로 인한 여러가지 질병과, 오염된 지구환경으로 인해 생기는 갖가지 피부질환 등 건강에 대한 관심도가 급속히 증가하고 있다.

'숲엔숲'(대표 이현팔)은 이런 관심도에 착안, 피톤치드 에코훈증반신욕기를 개발했는데,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제품은 피톤치드를 상용화하기 위한 다른 화학적 첨가물 없이 오직 물만을 사용하여 나무로부터 사람이 바로 피톤치드를 흡수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으로 자연환경 보다 약 100배의 피톤치드를 활용할 수 있다. 인체의 하부로부터 피톤치드를 발산하여 심장에서 가장 먼 발끝부터 가온하여 심장과 발한의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고 혈액순환을 높이는 동시에 체내 노폐물을 배출하므로 면역기능을 높여 효능을 배가 시킬 수 있는 웰빙제품이다.

이 제품을 사용함으로써 피로회복은 물론  아토피 개선, 알레르기 억제효과 및 호흡기 질환, 천식, 비염, 폐렴 등에 큰 도움이 되고 NK세포 활성화로 면역력 증가 및 항암 작용에도 효과가 있다. 그 외에도 혈액순환 활성화, 집중력 향상, 체내 노폐물 배출에도 좋다.

'숲엔숲' 이현팔 대표는 "피톤치드가 인체에 큰 효과를 준다는 각종 언론 매체들의 보도에 따라 수많은 피톤치드를 내세운 제품들이 연달아 출시되고 있는데 중요한것은 숲보다 얼마만큼 피톤치드가 나는지 언제까지 제품을 활용할 수 있는지 의문을 가진다"며 "한 예로 가구를 제작할때 건조와 탈지과정을 거치면서 목재 내 피톤치드 함량은 현격히 떨어질 수 밖에 없다며 시간이 경과됨에 따라 단순한 목재의 기능으로 밖에 기대할 수 없을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나 현재 실상은 "편백나무 자체로만으로도 만병 통치약처럼 홍보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라며 "효능에 비해 많은 비용을 지불하는 경우가 많다"고 설명했다.

'숲엔숲' 이대표는 "이 제품은 가정에서 쉽게 사우나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실내 공기를 숲처럼 변화시키는 웰빙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고객만족을 위한 최고의 제품만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 070-8807-8899 http://www.supnsup.com/wizhome/menu_1.html>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