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피부의 적 여드름, 이제 세라믹 욘열로 치료하자.:엔티엠뉴스
로고

피부의 적 여드름, 이제 세라믹 욘열로 치료하자.

하이텍생활건강 - 휴대용 여드름 치료기 ”다나아” 각광

최인규 | 기사입력 2012/04/01 [23:09]

피부의 적 여드름, 이제 세라믹 욘열로 치료하자.

하이텍생활건강 - 휴대용 여드름 치료기 ”다나아” 각광

최인규 | 입력 : 2012/04/01 [23:09]
하이텍생활건강(대표 박세환)에서 개발 출시한 휴대용 여드름 치료기 '다나아'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이 제품은 식약청으로부터 의료기기 허가를 취득한 휴대용 여드름 치료기로 원적외선을 이용해 여드름 부위에 혈액순환을 높이고 자생력을 증가시켜 빠른 회복을 도와주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전원을 켜고 제품의 세라믹 팁 부분을 2분 30초간 피부에 직접 접촉시키면 깜빡이는 LED램프와 신호음으로 경과 시간을 알려주며 작고 간편한 사용으로 휴대가 가능하고 별도의 카트리지 교환과 같은 번거로움을 없애 경제적인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그리고 USB충전방식으로 편의성을 더했고 1시간 충전으로 30회 정도 사용이 가능하다.

하이텍생활건강 박세환 대표는 "이 제품은 여드름 치료는 물론이고 모기 물린 부위에 사용할 경우 즉시 간지러움이 없어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만족도를 줄 수 있는 제품만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문의 : 070-8708-2577>http://www.oehappy.com/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