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다양한 맞춤형 포장이사 서비스 '이사의 달인' 각광:엔티엠뉴스
로고

다양한 맞춤형 포장이사 서비스 '이사의 달인' 각광

최인규 | 기사입력 2012/05/12 [10:06]

다양한 맞춤형 포장이사 서비스 '이사의 달인' 각광

최인규 | 입력 : 2012/05/12 [10:06]

포장이사 전문업체 이사의 달인(대표 정태신)이 각 가정의 형편이나 이사의 형태를 고려한 맞춤형 포장이사를 통해 각광을 받고 있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춘 이사의 달인은 일반적이고 가정에서 가장 많이 선택하는 포장이사 외에 싱글족이나 자취생 등 짐이 적은 고객의 소규모 이사도 취급하고 있다.

또한 전문성과 기술력을 요구하는 기업이사와 전용 컨테이너를 사용해 고객의 물건을 보관해두었다가 고객이 원할 때 언제든 배달하는 보관이사 서비스를 하고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사의 달인은 포장이사, 원룸이사, 기업이사, 보관이사, 해외이사 등 이사 서비스는 물론 그 외에도 달인 케어서비스 및 달인 입주청소서비스를 통해서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달인 케어서비스 중 카처서비스는 고압살균스팀과 마루코팅으로 제거하기 힘든 바닥의 묵은때를 더욱 깔끔한 주거공간으로 만들어 주는 서비스다. 그 외에도 달인 케어서비스에는 피톤치드, 해충방지, 알러지 케어 서비스가 있어 고객만족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하고 있다.

이사의 달인 정대표는 "이사의 달인은 해외 전문 인력과 탄탄한 네트워크망을 갖추고 있어 전 세계 어디든지 고객들이 편안하게 이사할 수 있도록 최고의 맞춤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여 최고의 이사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문의 : 1666-2423
http://www.24dalin.kr/index.asp
>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