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국내최초 영업직 전문 구인구직 사이트 ”세일즈아이템” 각광:엔티엠뉴스
로고

국내최초 영업직 전문 구인구직 사이트 ”세일즈아이템” 각광

영업관련구직정보는 물론 다양한 컨텐츠 정보로 차별화

최인규 | 기사입력 2012/05/17 [09:08]

국내최초 영업직 전문 구인구직 사이트 ”세일즈아이템” 각광

영업관련구직정보는 물론 다양한 컨텐츠 정보로 차별화

최인규 | 입력 : 2012/05/17 [09:08]

현대사회에 와서 취업의문이 좁아지면서 현대인들의 가장큰 관심사 중 하나가 바로 취업이다. 이러한 가운데 영업직에 대한 구인구직 정보를 전문화해서 화제가 되고 있는 사이트가 있다.

국내최초 영업직 전문 구인구직 사이트 '세일즈아이템'(대표 임재명)이 바로 그것,

세일즈아이템은 다양한 영업직 구인구직 정보는 물론 영업노하우 정보 및 영업일기 컨텐츠를 통해서 영업사원들의 실질적인 업무관련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하여 단순한 구인구직 서비스에서 벗어나 차별화된 영업직 전문 컨텐츠를 통해서 업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방송출연정보를 공개해서 영업직 구직요령이나 세일즈 멘토 등...다양한 영업정보를 제공하고 운영자칼럼을 통해서 회원간의 친밀한 정보교류를 하고 있다.

그리고 정모나번개 커뮤니티를 통해서 같은 업종의 영업사원들끼리 보다 많은 정보교류와 파트너쉽을 구축하여 활동할 수 있도록 하여 영업사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고 홍보게시판을 통해 직접 판매상품을 홍보하여 실적으로 연결할 수 있다.

세일즈아이템 임재명 대표는 "아모레퍼시픽,현대캐피탈,삽성vip카드,씨티은행,현대카드,ING생명 등 다수의 기업과 채용대행 계약을 체결하여 신뢰할 수 있는 영업관련 채용정보를 제공하고 있다"며 "영업직 구인구직 서비스는 물론 다양한 컨텐츠 서비스를 통해 영업에 몸담고 있는 전문인들에게 좋은 커뮤니티 공간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 070-7836-2565> 
http://www.salesitem.co.kr/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