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두피관리전문센터 ”인스칼프” 차별화된 두피관리 프로그램으로 각광:엔티엠뉴스
로고

두피관리전문센터 ”인스칼프” 차별화된 두피관리 프로그램으로 각광

식물성 천연원료로 만들어진 제품들 사용, 최상의 케어효과 보여줘

최인규 | 기사입력 2012/05/31 [23:07]

두피관리전문센터 ”인스칼프” 차별화된 두피관리 프로그램으로 각광

식물성 천연원료로 만들어진 제품들 사용, 최상의 케어효과 보여줘

최인규 | 입력 : 2012/05/31 [23:07]
현대인들의 스트레스 지수가 높아져 가면서 탈모연령대가 점점 낮아지고 있다. 이렇듯 현대인들의 탈모나 두피관리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어가고 있는게 현실이고 관심을 갖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런 가운데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두피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탈모 및 두피관리, 헤어케어를 전문으로 하는 탈모,두피관리 전문센터 '인스칼프'가 업계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인스칼프는 '사람인'의 '인'과 두피의 'scalp'의 복합어로 사람중심의 케어라는 철학을 가지고 있다. 수많은 두피 브랜드에 대응하는 사람중심의 헤드스파 브랜드로 탈모, 두피 그리고 모발케어를 가장 효과적인 식물성 천연원료로 만들어진 제품을 사용하여 최상의 효과를 이끌어낸다.

도심속에서 심신의 휴식을 만끽할 수 있도록 마련된 인스칼프는 컬러테라피를 이용해 몸과 마음의 심리를 치료하고 음악 테라피를 이용해 뇌를 맑게 하여 시간이나 공간의 제약 없이 좀 더 편안하고 여유롭게 즐기는 1인룸에서 관리가 이루어진다.

인스칼프의 프로그램은 '비움과 채움'으로 이루어져 있다. 개인별 맞춤 컬러테라피 공간에서 자유롭게 시간을 조율해 헤드스파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으며 짧게는 40분부터 길게는 2시간까지 인스칼프의 프로그램을 체험하는 과정을 통해 스트레스와 몸안의 독소를 제거하는 비움, 그리고 에너지를 충전하고 영양을 공급하는 채움의 과정을 경험할 수 있다.

인스칼프의 컬러테라피 룸은 기존 오픈된 공간이 많아 다른이들을 의식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 두피케어실과는 달리 적당히 프라이빗하게 디자인된 공간으로 진정한 휴식공간임을 느낄 수 있다.

차별화된 환기시설을 갖추고 있고 사운드는 물론 개개인의 심신을 치유하는 컬러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다. 몸의 체온을 상승시켜 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이를 통해 독소가 외부로 배출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주황색 룸, 몸의 열을 내려주고 독소를 빼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블루 룸, 전체적인 조화를 이뤄주는 퍼플 룸 등 그린,주황,블루,퍼플 룸을 이용해 그날의 몸의 상태에 따라 다른 룸에서 관리가 이뤄진다.

또한 연인이나 부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커플 룸은 베드 2개반 마련해둔 룸으로 다른 고객에게 방해받지 않고 진정한 커플 헤어스파를 받을 수 있다.

풋스파는 기존의 두피케어실의 기계식 발마사지만을 해주는 다소 딱딱한 공간과는 달리 커뮤니티 공간으로 불러도 손색없을만큼 편안하면서도 안락하다. VIP룸에 마련되어있는 족욕기를 이용하여 발의 피로도 풀면서 헤드스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그리고 VIP룸은 차별화된 VIP프로그램을 적용하여 매번 옷을 갈아입는 등의 번거로움 없이 룸에서 한번에 진행되고 두피는 물론 족욕을 통해 온몸의 독소를 배출하고 혈액순환을 원활히 하면서 어깨와 목을 풀어주는 관리가 진행된다.

인스칼프 김지희 실장은 "기존의 두피케어센터와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헤드스파라는 개념에 맞춰 고객이 스스로 심신이 가장 편안하고 여유로우며 몸 한가득 에너지를 충전했다고 느껴야 최고의 헤드스파라고 할 수 있다"며 "차별화된 최상의 서비스만을 고객에게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 02-2164-6000>www.인스칼프.com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