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간지나는 아동복, 독특한 아동복 ”오시랑” 아동복 쇼핑몰 각광:엔티엠뉴스
로고

간지나는 아동복, 독특한 아동복 ”오시랑” 아동복 쇼핑몰 각광

차별화된 독특한 제품위주의 아동복 쇼핑몰로 입소문 통해 화제

최인규 | 기사입력 2012/06/11 [10:09]

간지나는 아동복, 독특한 아동복 ”오시랑” 아동복 쇼핑몰 각광

차별화된 독특한 제품위주의 아동복 쇼핑몰로 입소문 통해 화제

최인규 | 입력 : 2012/06/11 [10:09]
현대사회에와서 수많은 쇼핑몰이 난무하는 가운데 차별화된 독특한 쇼핑몰 분위기로 독특한 상품위주의 아동복 전문 쇼핑몰이 등장해 주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통해 화제가 되고 있다.

아동복 쇼핑몰 '오시랑(대표 김화정)'이 바로 그 주인공,

오시랑은 단순히 제품판매에만 그치는 일반 쇼핑몰과는 달리 김화정 대표가 직접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블로그와 오시랑을 통해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를 같이 진행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블로그로 유입되는 고객들과 기존의 고객들에게 김화정 대표가 직접 손편지를 써서 제품과 함께 보내고 포장에도 세심하게 신경써서 고객들에게 단순히 판매에 주력하는 상업적인 쇼핑몰이 아닌 고객 하나하나를 소중히 여기는 신뢰도 100%의 쇼핑몰로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

이러한 김화정 대표의 차별화된 경영방식으로 자연스레 고객들도 개인 블로그와 오시랑 후기에 포장부분까지 사진으로 찍어서 제품후기도 자발적으로 많이 올려주고 고객들 또한 김화정 대표의 손편지에 감동하여 감사답장편지도  많이 보낸다고 한다.

오시랑 김화정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 한분 한분이 직접 피부로 느낄 수 있는 차별화된 포장과 손편지는 어떠한 상황에서도 계속 지켜갈 것"이라고 밝혔다.

오시랑은 기존 아동복 쇼핑몰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모델 촬영부분에서도 아동복에서 시도하지 않았던 다양한 컨셉을 시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시장에서 흔히 볼 수 없는 디자인과 고급스러움을 더한 오시랑만의 독특한 제품들과 김화정 대표의 고객위주의 경영방식으로 주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통해 판매량이 꾸준히 늘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더 기대된다.

김화정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위주의 경영방식을 지켜나가며 독특하고 좋은 제품만을 고객들에게 선보여 기존의 아동복 쇼핑몰과는 차별화된 색깔있고 개성있는 아동복 쇼핑몰로 더욱더 많은 고객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 070-4028-2685> http://www.osirang.com/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