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니심코리아, 패스트샴푸 소비자들 사이에서 각광:엔티엠뉴스
로고

니심코리아, 패스트샴푸 소비자들 사이에서 각광

단백질 강화하여 모발 빨리 자라게 해줘

최인규 | 기사입력 2012/06/28 [16:02]

니심코리아, 패스트샴푸 소비자들 사이에서 각광

단백질 강화하여 모발 빨리 자라게 해줘

최인규 | 입력 : 2012/06/28 [16:02]
니심코리아에서 판매중인 모발관련 제품들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니심코리아의 제품들은 다국적 헤어케어 전문기업 니심인터내셔널의 제품들로 니심은 1974년 캐나다 토론토에서 단백질 연구소로 시작해 수십년간의 방대한 연구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을 개발하고 현재 60개 이상의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다.

니심의 대표적인 제품으로 패스트샴푸와 컨디셔너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패스트 샴푸는 두피의 모발을 깨끗이 세정하고 건강하게 하며 모발성장에 이상적인 환경이 될 수 있도록 조성함과 동시에 영양을 공급해 두피와 모발환경을 개선해주는 제품이다. 단백질을 강화하여 모발을 빨리 자라게 하는 모발 영양제와 같은 제품으로 보면 된다.

또한 패스트 컨디셔너는 고품질의 아미노산과 각종비타민, 피부 친화적 추출물등의 영양분을 집중적으로 공급해주어 두피와 모발을 관리해 준다. 그리고 탈모문제 해결을 위한 니심 바이오팩터스제품 또한 주목을 받고 있다.

니심 바이오팩터스는 탈모 원인인  DHT를 중화하고 모근을 생성해주는 기능성 제품으로 임상실험을 통해 효과가 검증된 제품으로 2중 추출을 통한 천연허브추출물 입자를 최소화하고 액상화하여 흡수율을 제고하였다. 또한 마이크로캡슐 전달 시스템 적용으로 최단기간내 최대효과가 가능하다.

두피관리(샴푸), 모발관리(컨디셔너), 모근관리(익스트랙트)의 차별화된 3단계 관리시스템으로 전문적인 모발관리가 가능하다.

니심코리아는 "앞으로도 탈모나 모발로 고민을하는 많은 이들을 위해 최고의 제품만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 02-587-2659> 
http://www.nisimkorea.co.kr/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