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CJ몰, 프런코 디자이너와 편집샵 오픈:엔티엠뉴스
로고

CJ몰, 프런코 디자이너와 편집샵 오픈

김지나 | 기사입력 2012/07/20 [09:36]

CJ몰, 프런코 디자이너와 편집샵 오픈

김지나 | 입력 : 2012/07/20 [09:36]
CJ오쇼핑, 디자이너 세이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의 신진 디자이너 작품을 입는다?

온스타일의 디자이너 양성 프로그램인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이하 프런코)’에 등장한 디자이너들의 패션 아이템을 이제 CJ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CJ몰이 ‘프런코’ 출신 디자이너를 비롯해 신진디자이너들이 모여 만든 편집샵인 ‘디자이너세이’와 단독 제휴를 맺고 상품을 소개하는 것.

CJ몰과 제휴한 ‘디자이너세이’에서는 프런코에 참여했던 정재웅 디자이너의 ‘블랭크(BLANK)’와 방지은 디자이너의 ‘엑스트라오디네리 비(EXTRAORDINARY B)’ 등 디자이너 20명의 20개 브랜드를 선보인다.

2030젊은 고객 타겟으로 시작된 ‘디자이너세이’는 여러 디자이너의 작품이라도 같은 모델로 통일성 있게 착장컷을 보여주고, UI디자인도 고급스러우면서 세련된 느낌을 전달해준다. 또한, 일반적으로 디자이너 의류가 비교적 고가인 것과 비교해 ‘디자이너세이’는 원피스 8~10만원대, 자켓 10만원대 후반 정도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독특한 스타일의 상품을 소개한다.

CJ몰은 지난 2009년 오픈한 정윤기 디자이너의 편집샵 ‘셀렙샵’을 비롯해 ‘오가게’, ‘하프클럽’, ‘패션밀’, ‘스타일오샵’ 등의 패션 편집샵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다양하면서도 바르게 변하는 고객 니즈에 맞춰 서로 다른 컨셉의 편집샵을 운영하는 것이다.

CJ몰에서 ‘디자이너세이’ 운영을 담당하는 공혜진MD는 “CJ몰의 패션 카테고리를 세분화하고 강화하기 위해 패션 편집샵의 운영을 확대하고 있다”며, “편집샵 신규 오픈 및 제휴를 통해 고객 니즈 충족은 물론 신진 디자이너를 발굴하고 육성하는 데에도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CJ몰의 여섯 번째 패션 편집샵 ‘디자이너세이’ 입점 기념으로 오는 29일까지 전 브랜드를 최고 30% 할인 판매하며 5% 추가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영국 잡화 브랜드인 ‘캐스키드슨’ 정품 파우치를 증정한다.

<김지나 기자/macaco117@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플러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