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대표적인 성공 창업의 브랜드로 자리잡은 호바(HO BAR):엔티엠뉴스
로고

대표적인 성공 창업의 브랜드로 자리잡은 호바(HO BAR)

호바, 2012 프랜차이즈 서울 박람회 참가

최인규 | 기사입력 2012/08/06 [08:16]

대표적인 성공 창업의 브랜드로 자리잡은 호바(HO BAR)

호바, 2012 프랜차이즈 서울 박람회 참가

최인규 | 입력 : 2012/08/06 [08:16]
클럽형 웨스턴바 호바를 이끌어가는 백성현 대표는 대표적인 상권 중의 하나인 홍대에서 시작으로 10여년간 호바를 젊은이들의 문화공간으로 알려지며 대표적인 성공 브랜드로 점차 늘어가고 있는 중이다.

호바는 상권지역을 중심으로 확장시켜나가면서 다양한 형태의 테스트 직영점을 오픈하였고 좋을호(好)를 모티브로 한 브랜드 네이밍을 내세워 호바만의 차별화된 시스템을 구축하였으며 좋은술과 좋은 사람들이 모여 좋은 문화와 건전한 주류문화를 만들어 간다는 기업 사명을 바탕으로 호바만의 Originality와 독특한 Brand Identity를 구축해왔으며 전통적인 호바의 스타일을 유지하고 있다.

백성현 대표가 바라본 호바의 성공 가능성은 무궁무진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보통 바라고 생각하면 가격이 비싼 고급양주나 위스키, 칵테일을 떠올리기 쉽지만 이와 다르게 백성현 대표는 호바에 합리적인 메뉴 가격과 함께 편안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호바를 방문할 수 있도록 구성한다면 승산이 있을 것으로 예측한 것이다.

결론적으로 보면 현재 호바는 전국 10여개 이상의 본사 직영 매장을 돌파한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으로 발돋움하였으며 주 고객층인 20~30대 고객부터 다양한 연령과 외국인 고객들에게도 사랑 받으며 수만명에 이르는 온라인 호바 매니아들과의 커뮤니케이션으로 브랜드의 입지를 탄탄히 하고 있다.

호바는 10여년간의 명성과 Originality와 독특한 Brand Identity를 바탕으로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가맹점 모집을 앞두고 '2012 프랜차이즈 서울 박람회'에 참여하여 창업을 꿈꾸는 예비창업 점주님을 대상으로 상담을 진행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행사는 오는 9월6일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며 기대해 볼만한 프랜차이즈가 될 것이다.

<문의 : 070-7882-6781>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