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피카딜리파트너스, 전화/화상 영어교육 서비스 각광:엔티엠뉴스
로고

피카딜리파트너스, 전화/화상 영어교육 서비스 각광

스카이프를 통한 화상영어교육 서비스 제공,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 얻어

최인규 | 기사입력 2012/08/20 [10:53]

피카딜리파트너스, 전화/화상 영어교육 서비스 각광

스카이프를 통한 화상영어교육 서비스 제공,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 얻어

최인규 | 입력 : 2012/08/20 [10:53]
 <피카딜리파트너스 강경원 대표>

화상영어 전문기업 피카딜리파트너스(대표 강경원)가 차별화되고 체계화된 영어교육 컨텐츠 서비스로 각광을 받고 있다.

피카딜리파트너스의 영어교육 서비스는 기존의 복잡하고 어려운 교육 서비스와는 달리 단순하다. 하지만 어떻게 영어를 듣고 이해하며 원하는 것을 정확하게 영어로 표현할 수 있는지 쉽게 알려준다.

피카딜리파트너스의 영어교육은 실시간 화상교육으로 영어 말하기, 읽기, 쓰기능력을 향상시켜준다. 수강생의 답변 중 좋은 표현과 나쁜 표현을 즉시 체크하고 확인이 가능하며 MP3학습을 통해 수강생의 수업을 녹음하여 수업 후 다시 들을 수 있도록 제공한다. 

특히 피카딜리파트너스의 교육 서비스 중 스카이프를 통한 영어교육 서비스는 실시간 해외 원어민 선생님과의 1대1 또는 1대3 화상교육을 통해 저렴한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볼 수 있는 혁신적이며 체계적인 수업을 제공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또한 매일 10분씩 외국인과 함께 전화를 통해 영어를 공부하며 새로운 대안을 제시하고 있어 수강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피카딜리파트너스의 영어교육 시스템은 외국현지와 직접 수업이 진행되며 교재선택 또한 다양성을 갖춰 스스로 원하는 교재로 수업이 가능하다. 또한, 수강생의 레벨테스트와 수강생들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피카딜리파트너스의 강경원 대표는 "어린이, 성인, 왕초보 과정 등 여러가지 커리큘럼으로 수강자의 영어 스피킹 능력을 향상시키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기존의 영어교육업체보다 수준높은 외국인 강사 채용을 통해 차별화되고 수준높은 수업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문의 : 070-4138-1632> http://www.partners-edu.com/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