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입주마켓, 친환경공법의 에코타일줄눈교체 시공 각광:엔티엠뉴스
로고

입주마켓, 친환경공법의 에코타일줄눈교체 시공 각광

최인규 | 기사입력 2012/08/30 [16:11]

입주마켓, 친환경공법의 에코타일줄눈교체 시공 각광

최인규 | 입력 : 2012/08/30 [16:11]

타일줄눈교체, 새집증후군, 실리콘곰팡이제거, 편백나무피톤치드원액 판매 등 다양한 생활환경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입주마켓(대표 김태욱)에서 친환경공법의 에코 줄눈시공이 업계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최근 신축빌딩이나 아파트 거실바닥을 천연대리석 및 폴리싱타일로 시공하거나 욕실타일 시공과정에서 백시멘트의 특성상 여러가지 문제점이 발생한다.

에코 줄눈시공은 백시멘트가 쉽게 오염되거나 잘 부서지는 단점을 보완하여 신개념 유,무기 복합 하이브리드 줄눈제를 사용하여 친환경 소재로 특별한 인테리어 공간을 연출하는 친환경 줄눈시공이다.

에코줄눈 시공을 한 타일은 미려한 광택효과로 줄눈 기능은 물론 뛰어난 인테리어효과를 자랑한다.

또한 유,무기복합 소재로 강력한 내오염성을 가지고 있어 오염을 방지하고 특히 욕실은 곰팡이 및 각종 세균서식을 방지하여 청소가 용이하고 항상 깨끗하고 청결한 욕실을 유지해준다.

에코줄눈시공은 선명도 및 색감이 뛰어나 타일색상에 맞춰 여러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으며 보일러 가동 시 수축과 팽창을 하지 않을때 줄눈과 타일의 결합력이 약해 탈착하거나 틈이 벌어지는 현상이 나타나는데 이러한 현상을 안전하게 방지해준다. 

그리고 천연대리석 연마 광택이 가능하며 자연스러운 광택이 지속적으로 유지되므로 항상 새건물 같은 인테리어 효과를 볼 수 있다.

시공면과의 접착성이 우수하여 반영구적이며 시공시 발생되는 유기화합물 냄새가 나지 않기 때문에 시공자 뿐만 아니라 사용하는 고객에게도 인체에 무해하여 안전성이 뛰어나다.

시공된 타일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들뜨거나 흔들리는 경우가 많은데 에코줄눈시공을 하면 흔들리는 타일을 모두 잡아준다.

입주마켓은 현재 이벤트로 입주 및 기존 아파트, 단독, 연립, 빌라 등을 대상으로 최고 20% 할인행사를 하고 9월 입주하는 동작구 상도엠코타운, 영종하늘도시 A38블록 우미린, 44블록 한라비발디, A36블록 한양수자인 등 공동구매 선착순 모집을 한다고 밝혔다.

<문의 : 070-8800-4306> http://ipjumarket.kr/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