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HOBAR, 창업 박람회 ”2012 프랜차이즈 서울 FALL” 참가:엔티엠뉴스
로고

HOBAR, 창업 박람회 ”2012 프랜차이즈 서울 FALL” 참가

방문객들의 뜨거운 반응과 관심을 바탕으로 성공리에 마쳐

최인규 | 기사입력 2012/09/17 [17:37]

HOBAR, 창업 박람회 ”2012 프랜차이즈 서울 FALL” 참가

방문객들의 뜨거운 반응과 관심을 바탕으로 성공리에 마쳐

최인규 | 입력 : 2012/09/17 [17:37]

(주)HOBAR는 이번 9월6일부터 8일까지 총 3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되었던 창업박람회 '2012 프랜차이즈 서울 FALL'에 참가하여 방문객들의 뜨거운 반응과 관심을 바탕으로 성공리에 마쳤다.

호바가 창업박람회에 참가한 배경에는 은퇴가 빨라지고 인간의 수명이 길어지면서 불확실한 미래에 대한 걱정과 경기침체로 인해 보다 안정적으로 생활을 하기위한 방법으로 창업을 고려하고 있는 생계형 창업자들을 위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참가하게 되었다.

올해로 34회째를 맞는 프랜차이즈 서울 박람회는 국내에서 최대 규모의 프랜차이즈 창업 전시회로 예비 창업자를 위한 지식과 정보를 알 수 있는 자리로 진행이 되었다.

특히 행사에서 호바는 별도의 최대 독립부스를 마련해 Original HOBAR만의 빈티짖하고 캐주얼한 인테리어를 그대로 옮겨 방문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에거밤 칵테일과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시원한 맥주로 시음회를 진행하였고 방문객들이 줄을 서서 기다릴 만큼 다트기계 체험은 반응이 뜨거웠으며 다양한 체험과 이벤트의 진행으로 다이나믹하고 열정적인 분위기로 방문객들의 오감을 만족시켜 인기가 높았다.

이미 호바는 전국 30여개 이상의 본사 직영매장 및 가맹점을 보유하여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으로 발돋움하였고 주 고객층인 20~30대 고객부터 다양한 연령과 수만명에 이르는 온라인 호바 매니아들과의 커뮤니케이션으로 브랜드 입지를 탄탄히 하고 있다.

이는 호바의 지난 10여년간 지켜온 Originality명성과 브랜드 이념을 바탕으로 폐점율 0%를 기록하여 무조건적인 프랜차이즈 오픈과 점포수를 늘리는 것에 중점을 두지 않고 브랜드 가치를 높여서 다른 브랜드들과의 차별성을 두었기 때문이다.

호바 백성현 대표는 "국내 최대 규모의 프랜차이즈창업 행사를 통하여 차갑게 얼어붙은 창업시장을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는 지혜를 나누고자 참가하게 됐다"며 "호바의 10년간의 명성과 노하우를 통해 보다 많은 생계형 창업자들에게 현실적인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덧붙여 호바 백성현 대표는 앞으로의 사업 비전에 대해 "The Best Brand로써 대한민국의 랜드마크가 되는 그 날까지 쉬지않고 달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 라고 전하며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사업에 앞서 대한민국 젊음의 대표 이미지를 만들고 싶다는 포부를 밝혀 앞으로의 호바 행보가 기대되는 바이다.


<창업문의 : 1544-8558> http://www.hobar.co.kr/renew/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