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아이들과 함께 한 엠블랙 데뷔 3주년:엔티엠뉴스
로고

아이들과 함께 한 엠블랙 데뷔 3주년

플러스부 | 기사입력 2012/10/16 [13:23]

아이들과 함께 한 엠블랙 데뷔 3주년

플러스부 | 입력 : 2012/10/16 [13:23]

아이돌 그룹 엠블랙(MBLAQ, 승호 지오 이준 천둥 미르)이 데뷔 3주년을 맞아 아이들과 함께하며 쌀화환을 기부했다. 엠블랙 멤버 이준 천둥 미르는 지난 15일 낮, 서울 수서동 소재 명화어린이집을 직접 방문해 쌀화환 2톤을 전달하고 아이들에게 배식 봉사를 하며 아이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엠블랙 이준, 천둥, 미르는 명화어린이집에서 보호하는 5~7세의 아이들에게 배식을 하며 “천천히 꼭꼭 씹어서 많이 먹어”라며 아이들에게 자상함을 보였고, 아이들의 식사가 끝날 때 까지 한 시간 동안 즐겁게 식사할 수 있도록 아이들과 함께 했다. 천진난만한 모습의 멤버들에게 환호하며 즐거워하는 아이들의 모습은 현장에 함께한 사람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했다.

이후 멤버들은 서울 강남구 신연희 구청장에게 쌀화환 2톤을 전달했다. 신연희 구청장은 멤버들에게 “강남구가 잘 사는 지역으로 알려져 있는데 의외로 기초생활수급자 등 어려운 이웃이 가장 많은 지역 중 하나”라며, “소중한 쌀을 전해주고 귀한 시간을 내 아이들과 함께 해줘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엠블랙이 전달한 쌀화환 2톤은 엠블랙의 다국적 팬들이 지난 7월 21일부터 2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엠블랙의 첫 아시아 투어 콘서트 ‘THE BLAQ% TOUR’를 응원하기 위해 보내왔던 엠블랙 콘서트 응원 드리미 쌀화환 9.1톤중 일부로 나머지 쌀화환도 아이들을 위해 전국의 아동복지시설에 기부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엠블랙은 안양시노인종합복지관과 창원 동보원 등에 4톤의 쌀화환을 기부하는 등 올 해 들어 지난 2월 팬미팅 응원 드리미 쌀화환 2톤, 7월 콘서트 응원 드리미 쌀화환 9.1톤, SBS '유령’ 응원 드리미 쌀화환 0.8톤 등을 합해 모두 12톤의 쌀화환을 기부하게 됐다. 또 지난 7월 일본 동경 콘서트와 지난 9월 일본 요코하마 콘서트에서도 일본 팬들이 보내온 쌀화환 260kg을 일본의 복지단체인 Second Harvest에 기부했다.

엠블랙 응원 드리미 쌀화환에는 우리나라를 비롯해 독일, 페루, 러시아, 베트남,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일본, 멕시코, 홍콩, 아랍에미레이트, 태국, 인도네시아 등 13개국 50여 팬덤이 참여했으며, 엠블랙의 다국적 팬들은 지난 2010년부터 엠블랙과 함께 15.3톤의 쌀화환과 연탄드리미화환 950장을 지속적으로 기부해왔다.

엠블랙은 2009년 10월 14일 싱글 앨범 ‘JUST BLAQ’을 발표했으며 10월 15일 방송에 데뷔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플러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