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빼빼로데이 친구,연인에게서 은목걸이를 받았다면 어떻게 관리할까요?:엔티엠뉴스
로고

빼빼로데이 친구,연인에게서 은목걸이를 받았다면 어떻게 관리할까요?

최인규 | 기사입력 2012/11/14 [13:14]

빼빼로데이 친구,연인에게서 은목걸이를 받았다면 어떻게 관리할까요?

최인규 | 입력 : 2012/11/14 [13:14]

알리바바 쇼핑몰은 11월11일 빼빼로데이를 맞아 연인, 친구에게 선물용 실버쥬얼리 '나비아'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나비아는 100% 수공예 제품으로 대량 생산하는 일반 실버주얼리와 차별화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은목걸이, 은귀걸이, 은브로치, 팬던트 등으로 다양해 선택의 폭도 넓으며 나비의 날개를 천연그대로의 모습으로 하나하나 손으로 가공해 만든것이 인상적이다.

특히 나비아 제품들은 순수 은에 백금 도금까지 해 제품마다 가치를 높였다는 평가도 받고 있다.

이때문에 특별한 날에는 나만의 차별화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인기제품으로 알려져 있으며 국내보다는 해외에서 더욱 인기있는 실버제품이다.

알리바바쇼핑몰 영업마케팅 관계자는 "매년 찾아오는 빼빼로데이는 물론 연인들의 사랑과 친구들의 우정을 기념할 수 있는 날에는 오래 간직할 수 있는 주얼리 제품들이 인기다" 며 "나비아주얼리의 경우는 가치와 추억을 한꺼번에 안겨줄 수 있는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특히 빼빼로데이 등 친구나 연인에게서 은목걸이, 은귀걸이 등 실버제품을 선물 받았다면 어떻게 관리하냐에 따라서 짧게는 수개월에서 길게는 수년까지 광택을 유지할 수 있고 고급스럽게 착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실버제품 관리요령
1.스터링실버란?

순도 92.5%의 은을 말하며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쓰이는 합금이다. 12세기 무렵 영구에서는 독일의 이스터링 지방에서 92.5%의 합금 은을 수입하여 화폐로 쓰기 시작하였으며 스터링 실버의 어원은 여기서 시작되었다고 볼 수 있다.

순은은 깨물때 표시가 날 정도로 매우 무르기 때문에 주로 합금을 하여 사용을 하게되며 색상과 광택이 순은에 비해 아름답게 나온다. 시중에서 흔히 말하는 순은 제품은 92.5%의 스터링실버를 뜻하며 모든 스티어링 실버제품에는 925 또는 SV925가 각인되어 있다. 나비아쥬얼리는 로듐, 파라듐 이중도금 되어있다.

2.백금도금이란?

백금도금이란 백금류인 로듐도금을 말한다. 원래 백금은 Platium이란 금속이 따로 존재하지만 로듐도 같은 백색 금속이기 때문에 보통 백금이라고 부르고 있다. 실제 Platium은 도금에 사용되지 않는다. 로듐은 금에비해 가격이 약 9.5배 높으며 세상에서 가장 비싼 백색 금속이며 쥬얼리 도금용(화이트골드, 실버)고급제품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다.

백금도금을 하는 이유는 변색을 최대한 막아주고 하얀 광택을 내기 위하고 또한 알러지를 일으키지 않기 때문이다. 도금이 되지않은 은 제품은 공기 중에도 쉽게 변색이 되며 광택이 금방 없어지게 된다.

3.도금된 은제품 관리요령?

아무리 도금처리가 우수하게 되었더라도 관리를 소홀히 하게되면 변이 금방 올 수 있다. 다음 4가지 사항을 잘 준수하였을 경우 오랫동안 광택을 유지하면서 처음 그대로의 색을 유지할 수 있다.

1. 염분이 강한 바닷물에 닿지 않게한다.
2. 시중에서 판매되는 은세척제에 담그지 않는다.
3. 여름철과 같이 땀이 많이 날때 착용 후 방치하지 않는다.
4. 착용시 직접적으로 향수 뿌리지 않는다.

사용 중간중간 광택 수건으로 제품을 닦아 주면 떼가 잘 지워지며 광택이 다시 돌아온다. 착용하지 않을 시에는 비닐팩에 보관하는게 좋다. 개인적인 관리에 따라 수개월에서 몇년까지 광택이 유지되므로 꾸준히 관리하면 오랫동안 백금처럼 고급스럽게 착용할 수 있다.

나비아쥬얼리 제품은 지마켓, 11번가 등 오픈마켓과 인터파크 종합쇼핑몰, 알리바바( www.b2balibaba.com )전문몰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