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명품 온수매트 ”아래목” 소비자들 사이에서 각광:엔티엠뉴스
로고

명품 온수매트 ”아래목” 소비자들 사이에서 각광

최인규 | 기사입력 2012/11/27 [11:00]

명품 온수매트 ”아래목” 소비자들 사이에서 각광

최인규 | 입력 : 2012/11/27 [11:00]

온수매트 전문업체 아래목(대표 정완식)이 차별화된 온수매트를 선보여 소비자들 사이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아래목은 30년간 꾸준히 소형보일러만 연구 개발해온 회사로 30년의 기술력과 15년의 연구개발 끝에 온수매트용 무동력 순환식 보일러와 펌프 순환식 보일러 개발에 성공했다.

아래목 온수매트는 보일러와 매트의 연결부위가 클립타입으로 제작되어 견고하며 누수가 없고 탈부착이 편리하다.

또한 매트의 온도는 최저40도~최고80도 까지 정확하고 일정하게 유지, 최첨단 기술로 저소음을 자랑하며 최소한의 에너지로 수년간 사용이 가능하다.

그리고 아래목 온수매트는 호스고정을 목적으로 화학용 접착제를 일체 사용하지 않으며 토르마린 7%를 내부의 실리콘 호스에 투입하여 온열시 다량의 음이온이 발생되는 웰빙제품이다.

아래목의 전제품은 내부 난방용 호스를 인체에 무해하고 변형,변질에 강한 실리콘 재질로 제작된다. 그리고 전제품 내부의 충진용 솜은 고압축솜으로서 복원력과 부드러움이 뛰어나고 J/S공법으로 제작되어 등배김이 없으며 보관시 자유롭게 접을 수 있어서 보관과 운반이 편리하다.

아래목 온수매트는 온찜질로 혈액순환과 통증완화 효과가 있고 숙면으로 피로회복에 아주 좋다. 그리고 살균,탈취,진드기 박멸,호르몬 균형 유지, 전자파,수맥파 차단효과에 원적외선 음이온을 방출하여 신진대사,혈액순환 촉진 및 활성화탄소 분해로 노화방지에도 도움이 된다.

아래목 온수매트는 가정용 제품 이외에도 야외용 제품또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야외용 온수매트는 방석용, 의자용, 캠핑용 3종류가 출시되어 있고 설치또한 간편하여 캠핑족들 사이에서 화제다.

아래목 정완식 대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온수매트는 물론 건강침구브랜드까지 사업을 확장하여 고객들에게 최고의 제품, 건강한 제품만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 02-960-5966>  http://www.araemok.com/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