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친정애부추농원, 부추진액 소비자들 사이에서 각광:엔티엠뉴스
로고

친정애부추농원, 부추진액 소비자들 사이에서 각광

최인규 | 기사입력 2013/02/18 [12:10]

친정애부추농원, 부추진액 소비자들 사이에서 각광

최인규 | 입력 : 2013/02/18 [12:10]

현대인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있는 가운데 우리몸에 좋은 부추를 먹기 쉽게 가공해 친환경 부추즙과 부추환을 생산 판매하여 소비자들 사이에서 각광을 받고있는 기업이 있다.

포항에 있는 친정애부추농원(대표 이정훈)이 바로 그 주인공, 친정애부추농원은 이정훈 대표가 포항에서 40년간 부추농사를 지은 부모님과 함께 설립한 부추건강보조식품 전문회사다.

동의보감에 따르면 부추는 가장 따뜻한 채소로 알려져 있다. 이 따뜻한 성분은 설사, 복통, 위염, 위궤양 등 소화계질환에 효과가 좋고 신장과 비뇨생식계에도 좋은 효능이 있다.

또한 간과 신장기능의 허약으로 생긴 양기쇠약증에도 효과가 있으며 부추가 여성들의 찬배를 따뜻하게하여 생리통을 완화시켜주고 자궁을 따뜻하게하여 임신 전 후 산모에게 효과가 좋다.

친정애부추농원은 직접 농원에서 재배한 친환경부추와 엄선된 국내산 원재료만을 사용하여 제품을 만들고 있으며 어떠한 인공첨가물도 사용하지 않는다.

또한 최신식 위생설비시스템을 갖춰 소비자들에게 안전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친정애부추농원은 경상북도 포항시가 최고의 부추농원으로 선정했으며 40년 부추농사 노하우로 친환경 부추만을 사용하여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친정애부추농원의 제품은 부추즙과 부추환 2종류가 있으며 오리지날, 마일드, 프리미엄으로 자신의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된다.

친정애부추농의 이정훈 대표는 "언제나 나와 나의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안전한 제품을 만드는 것이 저희 농원의 신념"이라며 "언제나 고객의 건강을 위해 최고의 제품만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 054-611-5488> http://chinjunglove.com/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