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자연의 선물, 암을 잡는 신비의 약초 ”와송” 주목:엔티엠뉴스
로고

자연의 선물, 암을 잡는 신비의 약초 ”와송” 주목

열 내리고 독소제거 효과에 항암효과 까지

최인규 | 기사입력 2013/10/23 [23:54]

자연의 선물, 암을 잡는 신비의 약초 ”와송” 주목

열 내리고 독소제거 효과에 항암효과 까지

최인규 | 입력 : 2013/10/23 [23:54]

와송이란 오래된 기와지붕이나 바위에서 자라나는 다년생 식물로 오래전부터 민간요법에 사용되어 왔다. 최근 이 와송이 함유한 특수성분(다당체 및 올리고당 성분)이 발암물질을 억제하고 각종 암세포를 파괴한다는 연구결과가 발표되면서 많은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항암작용이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는 와송은 피부재생효과에도 탁월하여 아토피 화장품 대용으로 사용하여도 매끈해지는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인체의 세포를 활성(재생)하며 DNA의 면역력을 높이고 노화를 방지하는 성분이 있다. 또한 해독과 간염, 악성종양 등에 효과가 있으며 간기능을 회복시켜준다. 

이러한 가운데 경남 함안군에서 와송을 전문으로 재배하는 희망와송농장(대표 하동복)은 건와송, 발효원액, 와송씨앗, 생와송, 와송 등 여러와송 상품을 선보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재배가 까다로워 비교적 가격이 비싼 와송을 희망와송농장은 보다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고 있으며 정성을 다한 재배를 통해 자연산과 같은 수준의 최상의 품질의 와송만을 고집하고 있다. 

와송의 섭취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생와송의 경우 잎이나 줄기를 믹서기에 넣고 우유나 야쿠르트를 한두개 넣고 갈아서 마시면 좋다. 건와송은 보리차처럼 물을 끓여 마시면 되고 와송발효원액은 물과 희석하여 마시면 좋다. 

희망와송농장 하동복 대표는 "앞으로도 꾸준히 최상의 품질의 와송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자연속에서 숨쉴 수 있는 와송농장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 010-4578-9411>  http://희망와송농장.kr/skin15/index.php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