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롯데월드, ‘올 뉴 쏘울’ 10대 증정…통큰 경품 이벤트 진행:엔티엠뉴스
로고

롯데월드, ‘올 뉴 쏘울’ 10대 증정…통큰 경품 이벤트 진행

생활경제부 | 기사입력 2013/11/27 [09:05]

롯데월드, ‘올 뉴 쏘울’ 10대 증정…통큰 경품 이벤트 진행

생활경제부 | 입력 : 2013/11/27 [09:05]

롯데월드는 12월 한 달간 ‘올 뉴 쏘울’ 10대를 증정하는 통큰 경품 이벤트 ‘롯데월드가 올 뉴 쏘울 10대를 드립니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장에서 응모권을 받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기아자동차 ‘올 뉴 쏘울’ 10대를 선물한다. 이번 경품 이벤트는 파크 내부뿐만 아니라 외부에도 응모함을 설치해 파크 입장객을 비롯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당첨자는 2014년 1월 5일(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롯데월드는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한 ‘해피 크리스마스 파티’를 12월 31일(화)까지 진행한다.

1일 2회 실내에 하얀 눈이 펑펑 내리는 가운데 펼쳐지는 ‘해피 크리스마스 퍼레이드’부터 산타가 직접 선물을 나눠주는 고객 참여 프로그램 ‘산타 빌리지 투어’를 비롯해 ‘신데렐라의 크리스마스 파티’, ‘밴드 온 아이스’ 등 화려한 볼거리가 이어진다.

롯데월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퍼레이드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짜릿한 놀이시설도 빼놓을 수 없다. ‘4D 슈팅 씨어터’를 비롯해 ‘드래곤 와일드 슈팅’, ‘자이로스핀’ 등 올해 오픈한 5개 신규 어트랙션 ‘익사이팅 5’ 시리즈는 온 가족은 물론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기기에 좋다.

알뜰한 나들이 지원도 잊지 않는다. 여성가족부와 함께 일·가정을 양립할 수 있는 가족친화적 직장문화를 조성하기 위하여 12월 말까지 ‘가족사랑 캠페인’ 또한 진행하는 것. 기간 중 매주 수·금요일 오후 6시 이후에 자녀를 동반한 가족 모두에게 자유이용권 및 입장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