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일찍 찾아온 불볕 더위, 나만의 여름 패션은?:엔티엠뉴스
로고

일찍 찾아온 불볕 더위, 나만의 여름 패션은?

플러스부 | 기사입력 2015/05/28 [23:03]

일찍 찾아온 불볕 더위, 나만의 여름 패션은?

플러스부 | 입력 : 2015/05/28 [23:03]

일찍 찾아온 불볕 더위는 여성들의 여름 패션에 빠른 영향을 미치고 있다.

아이디룩 대표 여성복 브랜드 레니본, 키이스는 무더운 여름을 보내는 패션 아이템으로는 원피스로 페미닌하면서 감각적인 스타일 연출을 제안했다.

많은 여성들이 봄과 여름에 가장 입고 싶어하는 아이템 중 하나는 바로 플라워 프린트 원피스이다. 그 대표적인 이유를 들자면, 페미닌하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이만한 아이템이 없기 때문이다. 이번 15SS 시즌, 패턴의 크기 및 색감으로 분위기가 좌우되는 플라워 프린트 원피스를 아이디룩 대표 여성복 브랜드인 레니본과 키이스에서 선보인다. 과감한 프린트가 돋보이는 개더스커트의 레니본 원피스는 채도 높은 선명한 컬러를 사용하여 얼굴까지 화사해 보이는 느낌을 자아내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기 제격이다.

더불어, 적당히 톤다운된 컬러로 차분하면서 지적인 느낌을 주고 싶다면 우측의 키이스 원피스를 추천한다. 스탠드 카라와 스커트에 잡힌 핀턱으로 단정하면서도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으며, 채도가 높지 않은 내추럴 컬러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무드를 선사한다.

일교차가 큰 초여름, 아일렛 펀칭소재로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무더워질 여름에 대비해 보기에도 시원한 아일렛 펀칭 디테일의 원피스도 있다. 여러가지 소재의 믹스매치가 돋보이는 좌측의 레니본 원피스는 상의 전면부분과 소매 끝단에 아일렛 소재로 유니크하면서 시원한 느낌을 주었고, 네크라인 주변은 시스루 소재를 사용하여 스타일에 포인트를 더했다.

또한 하의의 스커트부분은 레이스 소재를 사용하여 여성스러운 매력과 청순한 느낌을 배가시켰다. 독특한 깅엄체크 위에 플라워 모양의 아일렛 펀칭 자수가 돋보이는 키이스 원피스는, 체크무늬로 클래식한 느낌을 주고 플라워 아일렛장식으로 청량감을 더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플러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