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피부 속 깊은 곳부터 차오르는 보습을 위해 빼놓을 수 없는 잇아이템!:엔티엠뉴스
로고

피부 속 깊은 곳부터 차오르는 보습을 위해 빼놓을 수 없는 잇아이템!

플러스부 | 기사입력 2016/09/21 [01:59]

피부 속 깊은 곳부터 차오르는 보습을 위해 빼놓을 수 없는 잇아이템!

플러스부 | 입력 : 2016/09/21 [01:59]


누구나 한번쯤 화장이 떠서 숨고 싶었던 적이 있었을 것이다. 피부가 건조해지면 각질이 부각되고 화장이 뜨는 현상이 발생하므로 이럴 땐 메마른 피부에 빠르게 보습충전을 해주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사무실이나 야외에서 언제 어디서든 빠르게 수분보충을 도울 수 있는 파우치 속 아이템을 살펴보자.

 

그 동안 평범한 미스트만 썼다면 센텔라의마이크로미스트기에 주목하자. 이 제품은 작고 가벼운 사이즈의 크기로 언제 어디서든 휴대할 수 있는 디바이스로,고급 스파와 에스테틱의스티머기기를 그대로 재현한 제품이다. 모공보다 작은 마이크로 입자로 분사되어 피부속 깊이 침투하여 수분과 영양 공급을 하며 에센스를 효과적으로 피부에 전달하는 특징이 있다.

 

 

핸드크림은 수분공급만으로는 부족하다. 쉽게 건조해지는 피부에 코팅막을 만들어 수분이 날아가지 않게 유지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오이보스의 센서티브의핸드리페어&케어크림은피부수분을빼앗기지않고보호해주는활성성분이피부보호막을형성하여, 피부본연의보습막을강화시켜줌으로써피부를촉촉하게유지하는데도움을준다.

 

 

잦은 야외 활동이나 건조한 사무실에서도 쉽고 빠르게 수정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클리오의'킬 커버 컨실 쿠션'은 컨실러와 보습 앰플을 쿠션에 담아 커버와 보습을 한 번에 해결해준다. 커버력이 높은 컨실러를 그대로 담아 파운데이션 한 듯 잡티와 피부톤을 완벽하게 커버해주는 제품이다.

 

 

외출할 때 건조한 피부를 위해 꼭 챙겨야 하는, 센텔라의마이크로미스트기와오이보스의 센서티브핸드리페어&케어크림’,클리오의킬 커버 컨실 쿠션는오프라인과 온라인몰을 통해 다양하게 만나볼수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플러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