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SM소속 소녀시대.EXO.동방신기 등 한류스타 대거 제주도로:엔티엠뉴스
로고

SM소속 소녀시대.EXO.동방신기 등 한류스타 대거 제주도로

제주도, 이번 워크샾 통해 제주가 세계 관광지로 알려지길 원해

김유진 | 기사입력 2017/06/16 [22:46]

SM소속 소녀시대.EXO.동방신기 등 한류스타 대거 제주도로

제주도, 이번 워크샾 통해 제주가 세계 관광지로 알려지길 원해

김유진 | 입력 : 2017/06/16 [22:46]
<사진/SM>

SM
엔터테인먼트(SM) 소속 한류스타 백여 명이 오는 19, 대거 제주를 찾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15, 제주도는 SM이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제주컨벤션센터(ICC JEJU) 일원에서 대규모 워크숍을 연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에는 엑소와 소녀시대, 동방신기 등 K-POP 스타를 비롯해 SM과 관계사 소속 배우와 모델, MC, 뮤지컬 배우 등 100여 명의 한류스타와 관련 임직원 등 모두 9백여명이 참석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제주도는 이번 SM의 워크숍이 한한령 이후 감소된 외국인 관광객 유치에 긍정적인 효과를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제주를 찾는 SM소속 스타들은 공항에서 워크숍 장소인 서귀포 중문까지 전기차를 이용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는데, 제주도는 카본프리아일랜드 제주를 실현하기 위한 전기차 보급에 많은 홍보가 될 전망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제주 다문화가정(한부모가정)과 한류스타가 함께하는 기념식수 행사도 예정돼 있다.

제주도 관계자는 이번 SM 워크숍을 통해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한류 팬들의 이목을 받는 세계 관광 휴양지로 제주가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유진 기자/ntmnewskr@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