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라빠레뜨, 김유정과 함께한 감각적인 17AW 화보 공개!:엔티엠뉴스
로고

라빠레뜨, 김유정과 함께한 감각적인 17AW 화보 공개!

성숙하고 차분한 무드의 감각적인 화보컷 공개

김은영 | 기사입력 2017/08/22 [22:20]

라빠레뜨, 김유정과 함께한 감각적인 17AW 화보 공개!

성숙하고 차분한 무드의 감각적인 화보컷 공개

김은영 | 입력 : 2017/08/22 [22:20]


이제는 소녀보다 숙녀라는 단어가 잘 어울리는 김유정의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가을 화보가
공개됐다.

화보 속 김유정은 팔레트 심볼이 인상적인 라빠레뜨 BAG과 함께 우수에 찬 눈빛으로 분위기 있는 무드를 연출했다.

기존의 김유정의 밝고 싱그러운 이미지보다도 여성스럽고 차분한 분위기를 담아낸 화보는 라빠레뜨의 리뉴얼된 17AW 컬렉션을 표현하기에 충분했다.

최근 트랜드로 떠오르고 있는 필름 카메라의 아날로그적 감성과 모던한 루즈핏 스타일링으로 패셔너블하고 감각적인 화보를 선보였다.

빠레뜨 관계자는 라빠레뜨가 17AW 시즌부터 팔레트 모티브를 통해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BAG을 선보임에 따라 김유정의 성숙하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패셔너블하게 표현하는데 초점을 맞췄다며 새로운 상품과 화보컷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김유정이 함께한 라빠레뜨 17AW 시즌 화보는 브랜드 공식 채널을 비롯한 전국 라빠레뜨 매장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821일부터 17AW 신상품 중 피카디, 릴리큐빅, 깐느 라인 구매 고객에게 37천원 상당의 립 제품을 선물로 증정하는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은영 기자/for_ib@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플러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