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주호영 원내대표, 문재인 정부의 '탈 원전' 정책 맹비난:엔티엠뉴스
로고

주호영 원내대표, 문재인 정부의 '탈 원전' 정책 맹비난

'신고리 5,6호기 공사 중단을 막아놓으니까 이제는 또 탈 원전 한다고 해'

신대식 | 기사입력 2017/10/26 [03:15]

주호영 원내대표, 문재인 정부의 '탈 원전' 정책 맹비난

'신고리 5,6호기 공사 중단을 막아놓으니까 이제는 또 탈 원전 한다고 해'

신대식 | 입력 : 2017/10/26 [03:15]

25
, 주호영 바른정당 대표 권한대행 겸 원내대표는 문재인 정부의 에너지 전환 로드맵에 대해 강하게 비판했다.

이날 오전, 주 원내대표는 서울 여의도 바른정당 당사에서 열린 국회의원.원외위원장 연석회의에서 자기 나라는 탈원전 한다는데 그 나라의 기술을 받아들여 원전을 지을 나라가 어디에 있나. 앞뒤가 맞지 않아도 너무 맞지 않는다고 비판했다.

주 원내대표는 문재인 정부가 정책 결정을 하는 것을 보면 정말 산 넘어 산이라며 겨우 신고리 5,6호기 공사 중단을 막아놓으니까 이제는 또 탈원전이라고 한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공론화위 조사에 의하면 탈원전을 선택한 비율은 13.3%에 불과하다면서 공론화위를 통해 탈원전 여부도 조사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문 정부의 인사문제에 대해 사법부 전체를 다 코드로 채우고 있다눈 질끈 감고 자기 사람을 밀어 넣으려 작심을 하는 것인가 하는 생각이 든다고 꼬집었다.

주 원내대표는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에 홍종학 전 의원이 지명된데 대해 대선캠프 출신 코드인사이고 전문성 없다. 2013년 홍종학 법을 만들어서 면세점 사업을 진흙탕 싸움으로 몰아넣었다면서 이 사람이 장관이 되면 혁신, 융합보다 대기업 전쟁에만 몰두하는 것이 아닌가 걱정이 된다고 밝혔다.

<신대식 기자/ntmnewskr@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