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홍준표 대표, 적폐청산에 대해 '망나니 춤추고 있다':엔티엠뉴스
로고

홍준표 대표, 적폐청산에 대해 '망나니 춤추고 있다'

이승만.박정희.김영삼 대통령 초상화 당사에 걸기로 결정

신대식 | 기사입력 2017/11/13 [22:51]

홍준표 대표, 적폐청산에 대해 '망나니 춤추고 있다'

이승만.박정희.김영삼 대통령 초상화 당사에 걸기로 결정

신대식 | 입력 : 2017/11/13 [22:51]
<사진/국회연합기자단>

13
일 오전, 서울 여의도 자유한국당 당사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홍준표 대표는 이명박.박근혜 정권에 대한 적폐청산과 관련해 최근에 청와대 정부.여당의 행태를 보니 마치 조선시대 망나니 칼춤을 연상시키는 그런 작태를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이날 홍 대표는 이 나라의 5000만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고 이 나라의 미래를 열어달라는 국민적 여망은 뒤로하고 완장부대가 나서서 망나니 칼춤을 연상시키는 그런 작태를 보이고 있다. 참으로 유감스러운 일이라고 밝혔다.


홍 대표는 검찰과 국정원이 이런 망나니 칼춤에 동원되는 기관이라면 이것은 정권의 충견에 불과하지 국민을 위해서 존재하는 그런 기관은 아니라고 할 것이다고 강조했다.

이어 우리당과 우리 보수우파 세력들은 하나가 되어서 이러한 정치보복에만 혈안이 된 망나니 칼춤을 막아야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홍 대표는 우리 당은 보수우파의 적통을 이어받은 본 당으로서 비공개 회의 때 최고위원님들과 상의를 해서 건국시대의 상징인 이승만대통령, 조국 근대화시대의 상징인 박정희 대통령, 민주화시대의 상징인 김영삼 대통령의 사진을 당사에 걸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신대식 기자/ntmnewskr@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