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문재인 대통령, 기재부 직원들에 피자 350판 쐈다!:엔티엠뉴스
로고

문재인 대통령, 기재부 직원들에 피자 350판 쐈다!

2018년 예산안 국회 통과되자 그동안 수고했던 기재부 직원들 격려 차원

김은영 | 기사입력 2017/12/07 [02:29]

문재인 대통령, 기재부 직원들에 피자 350판 쐈다!

2018년 예산안 국회 통과되자 그동안 수고했던 기재부 직원들 격려 차원

김은영 | 입력 : 2017/12/07 [02:29]

6
, 국회에서 2017년 예산안이 우여곡절 끝에 통과되자 문재인 대통령이 기획재정부 소속 전 직원들에게 피자를 보내 그동안의 노고를 치하했다.

기재부는 이날 문 대통령이 내년도 예산안 마련 등으로 격무에 시달린 기획재정부 소속 전 직원들에게 세종시에 있는 한 중소업체 5개 매장에서 피자 350판을 주문했다고 전했다.


문 대통령이 기재부 직원들에 보낸 피자는 '피자마루' 피자로 청와대 관계자는 해당 중소업체는 상생협력을 통한 브랜드 운영과 현지화 전략으로 해외 진출을 준비 중이다. 사랑의 1만판 피자 나눔, 가맹점과의 상생과 동행 약속을 실천 중인 피자업체라고 설명했다.

피자마루는 이날 인스타그램에 문재인 대통령이 기획재정부 소속 전 직원에게 피자를 보냈다연합뉴스보도를 인용하면서 "그 피자가 피자마루예요"라며 ‘#이니피자라는 해시태그도 덧붙였다.

문재인 대통령이 주문한 피자는 마루불고기피자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 소식이 알려지자 SNS에는 누리꾼들의 칭찬 글들이 넘쳐났다. 특히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가 주문했던 갑질 기업 '미스터 피자'와 대비시키기도 했다.


<김은영 기자/ntmnewskr@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