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이순자 시의원, 6.13지방선거 서울 은평구청장 출마 선언:엔티엠뉴스
로고

이순자 시의원, 6.13지방선거 서울 은평구청장 출마 선언

'사람과 도시 함께 잘살수 있는 길 조성'

신대식 | 기사입력 2018/02/27 [23:54]

이순자 시의원, 6.13지방선거 서울 은평구청장 출마 선언

'사람과 도시 함께 잘살수 있는 길 조성'

신대식 | 입력 : 2018/02/27 [23:54]
 
지난 26, 서울시의회 이순자 의원(더불어 민주당, 은평구 제1선거구)은 은평구 연신내 물빛공원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6.13 지방선거에서 서울시 은평구청장에 출마한다고 밝혔다.

이날 이 의원은 은평구민 여러분의 넘치는 사랑을 받고, 여러분의 선택에 의해서 서울특별시의회 재선의원으로서 보건복지위원장과 정책위 부의장을 지낼 수 있도록 지원해 주신 은평구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은평은 수도권 서북지역 중심지로서 엄청난 잠재력을 가진 도시이지만 지금까지 그 잠재력을 왜 재우고 있었는지 모르겠다. 이제는 깨워서 일으켜 세우겠다라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이 의원은 사람이 함께 잘 살 수 있는 도시 숲 조성과 은평 도시 숲에 문화와 교육의 길 건설, 은평뉴타운과 구도심지역이 함께 발전할 수 있는 상생의 길 건설, 수도권 서북지역의 핵심지역으로 건설을 제시한 뒤, 은평구 교통체계 전면 개편, 공무원사회와 시민사회 간의 소통의 길 건설, 익숙한 절망이 아니라 새로운 희망을 꿈꾸고 키울 수 있는 은평이라는 7가지 공약을 내걸었다.

이 의원은 은평구의 구도심지역과 은평뉴타운 지역을 상생 발전시키고, 서울혁신타운을 중심으로 제4차 산업혁명을 대비한 일자리 창출하며 지역상공인 중심 지역경제 발전 방안을 중점적으로 제기했다.7가지 공약을 실현하기 위해 이 의원은 젊은 문화예술인들 위한 공간과 시설 확충과 문화예술공간 확장, 학교 시설보강사업 강화, 학생과 청소년이 편하고 안전하게 공부하고 운동할 수 있는 공간 조성, 서북지역 중심지로서 은평뉴타운 개발, 구도심지역 지역상공인 중심 은평 경제 활성화, 서울혁신파크를 중심으로 신산업과 일자리 창출, 수색역세권 구도심 정비 서북권 물류중심 복합타운 건설로 통일의 전초기지 위상 강화, 지하철 2호선과 같은 제2의 순환 지하철 건설 건의, 시민위원회를 통한 은평구정 실시 등을 밝혔다.
 
이 의원은 "은평구의 보이지 않는 장벽을 모두 허물어 버리겠다. 현장에서 발로 뛰며 답을 찾았고, 어떠한 이권에도 흔들리지 않으며, 시민과 함께 소통의 길을 만들어 온 저 이순자가 맨 앞에서 서서 동네를 연결하고, 도시를 연결하며, 사람을 연결하고, 마음을 연결하여 풍요로운 사람 숲을 이룰 수 있는 은평구를 만들어내겠다"고 비전을 제시했다.

<신대식 기자/ntmnewskr@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