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이정미 대표, '한국당, 제발 이성을 되찾고 협상에 임하길':엔티엠뉴스
로고

이정미 대표, '한국당, 제발 이성을 되찾고 협상에 임하길'

'국민의 국회를 한국당만의 국회인 양 생떼를 쓰고 있어'

김현민 | 기사입력 2018/05/08 [22:13]

이정미 대표, '한국당, 제발 이성을 되찾고 협상에 임하길'

'국민의 국회를 한국당만의 국회인 양 생떼를 쓰고 있어'

김현민 | 입력 : 2018/05/08 [22:13]

8
, 정의당 이정미 대표는 국회 파행과 관련해 "(자유한국당은) 제발 이성을 되찾고 협상에 임하길 바란다"고 촉구했다.

이날 이 대표는 국회에서 열린 의원총회를 통해 "(한국당이) 스스로 친 드루킹 특검의 덫에서 벗어나는 일만이 유일한 출구"라며 이같이 말했다.

이 대표는 "드루킹 특검을 수용하면 추가경정예산안을 받겠다는 자신의 지난 약속을 (한국당이) 손바닥 뒤집듯 뒤집은 것"이라며 "국민의 국회를 한국당만의 국회인 양 생떼를 쓰고 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바른미래당을 향해서도 "어제는 (드루킹 사건의) 특별수사본부, 오늘은 대선개입을 운운하며 드루킹 특검 이외의 모든 논의를 박차고 나갔다"면서 "초록은 동색이라는 비판을 피하기 어렵다"고 쏘아 붙였다.

노회찬 원내대표도 "한국당의 목표가 과연 특검법인지 아니면 논란을 만드는 그 자체에 있는지 의심을 가질 수밖에 없다""한국당이 5월 국회를 열 생각이 없다는 것이 진실에 가까울 것"이라고 비판했다.

노 원내대표는 "이대로라면 5월 국회는 논란을 위한 국회, 한국당을 위한 방탄국회라는 오명을 안고 사라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현민 기자/ntmnewskr@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