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김경수 후보 측, '악의적 허위보도 일삼는 언론, 결코 좌시 않을 것':엔티엠뉴스
로고

김경수 후보 측, '악의적 허위보도 일삼는 언론, 결코 좌시 않을 것'

김현민 | 기사입력 2018/05/21 [20:22]

김경수 후보 측, '악의적 허위보도 일삼는 언론, 결코 좌시 않을 것'

김현민 | 입력 : 2018/05/21 [20:22]

21
, 김경수 경남도지사 후보 측은 대변인 논평을 통해 일부 언론에서 김 후보에 대한 허위보도가 도를 넘었다며 책임을 묻겠다고 밝혔다.

이날 김 후보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이른바 드루킹의 편지 등을 근거로 매크로 시연이라는 황당한 소설도 모자라 돈봉투 등의 보도를 하는 것에 대해 강력 반발했다.

김 후보 측은 '범죄 혐의자의 일방적 주장, 또 이와 관련된 또 다른 범죄혐의자들의 허황된 거짓들이 마치 사실처럼 보도되고 있다'며 '이에 대해 무관용의 원칙으로 강력히 대응할 것'이라고 천명했다.

더불어 악의적 가짜뉴스를 대서특필하는 언론인들에게 경고한다면서 법적 조치를 포함한 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강구할 것이며 끝까지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밝혔다.

김 후보 측은 언론보도의 핵심은 정확한 사실을 보도하는 것에서 시작한다사실관계에 충실하지 않은 보도는 유권자들에게 혼란만을 줄 뿐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오늘 국회에서 특검이 통과됐다특검을 통해 규명되는 진실에 귀를 기울여야 할 때라고 강조했다.

이어 김 후보에 대한 근거 없는 가짜뉴스 보도는 즉각 중단돼야 하며, 계속되는 허위보도에 대해서는 끝까지 책임을 묻겠다는 점을 재차 강조한다고 덧붙였다.

<김현민 기자/ntmnewskr@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