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여름을 책임 질 시원한 영화가 온다! 맘마미아2:엔티엠뉴스
로고

여름을 책임 질 시원한 영화가 온다! 맘마미아2

신대식 | 기사입력 2018/06/30 [13:04]

여름을 책임 질 시원한 영화가 온다! 맘마미아2

신대식 | 입력 : 2018/06/30 [13:04]

여름을 시원하게 만드는 영화 '맘마미아!2'(감독 올 파커) 포스터가 공개됐다.

'맘마미아!2'는 소피(아만다 사이프리드 분)가 엄마 도나(메릴 스트립)의 찬란했던 추억을 통해 홀로서기를 배워가는 특별하고 감동적인 뮤지컬 영화이다.지난 2008년 개봉해 전국 500만 관객을 동원한 '맘마미아!'의 후속작인 맘마미아2’는 오는 88일 개봉이 확정됐다.

'맘마미아!2'7월 마지막 주 개봉할 '미션 임파서블:폴아웃', '인랑', 8월에 출격하는 '신과함께-인과연', '공작' 등 여름 대작과 맞대결을 펼치게 됐다.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맘마미아!2'의 메인 포스터는 '맘마 미아!' 시리즈만의 활기찬 에너지와 함께 전 세계가 가장 사랑하는 뮤지컬 영화의 환상적인 귀환을 알려 단숨에 눈길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포스터는 영화 속 배경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청량한 비주얼로 전편을 뛰어넘는 황홀한 영상미를 기대하게 한다.

이번 작품에서는 엄마 도나의 찬란했던 추억을 들여다보게 되는 소피와 그녀를 위해 칼로카이리 섬으로 찾아온 이들과의 잊지 못할 한여름의 파티가 펼쳐질 예정이다.

<신대식 기자/ntmnewskr@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