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워터파크 안 부럽다’ 숲속에서 즐기는 남이섬 물놀이정원:엔티엠뉴스
로고

‘워터파크 안 부럽다’ 숲속에서 즐기는 남이섬 물놀이정원

시원한 분수 아래 아이들이 안심하고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

문화부 | 기사입력 2018/07/08 [23:07]

‘워터파크 안 부럽다’ 숲속에서 즐기는 남이섬 물놀이정원

시원한 분수 아래 아이들이 안심하고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

문화부 | 입력 : 2018/07/08 [23:07]


강원도 춘천 남이섬에서는 오는 8월 26일까지 호텔정관루 야외수영장 ‘물놀이정원’을 연다.


색다른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여행객을 위해 시원한 물놀이와 여유로운 힐링이 동시에 가능한 남이섬 ‘물놀이정원’은 상상 속에서만 존재하던 숲 속 수영장을 실감나게 구현했다.

숲 속 한가운데 자리잡은 호텔정관루 야외수영장 ‘물놀이정원’은 시원한 분수 아래 아이들이 안심하고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안전요원과 간호사가 상시 대기하고 있어 혹시 모를 안전사고에 대한 걱정도 덜 수 있다.

또한 어른 풀을 비롯해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 풀을 갖추고 있어 가족 단위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원두막과 텐트, 탈의실도 마련돼 있어 맘껏 수영을 즐길 수 있다.

물놀이 용품을 준비해오지 않아도 대여가 가능하며, 인근 호텔정관루 숙박객에게는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물놀이정원은 해가 저물면 로맨틱한 분위기의 야외 레스토랑으로 변신한다. 신선한 해산물과 육류, 샐러드 뷔페에 와인과 샴페인을 곁들여 즐길 수 있는 ‘로맨틱 풀사이드 바비큐 다이닝’에서 보다 품격 있는 휴가를 보낼 수 있다.

한편, 수영장 입장요금은 일반‧중고생 7000원, 36개월~초등학생‧호텔투숙객은 4000원이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관광청 031-580-8153~4 / 호텔정관루 031-580-8000로 하면 된다.

남이섬 관계자는 “남이섬은 방학과 휴가시즌을 맞아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이 가볍게 다녀올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라며 “고객들이 자연과 문화, 그리고 시원함이 어우러진 남이섬에서 달콤한 여름휴가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