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김성태 원내대표, '박근혜 탄핵 우려먹기 이어 기무사 적폐몰이':엔티엠뉴스
로고

김성태 원내대표, '박근혜 탄핵 우려먹기 이어 기무사 적폐몰이'

'문건이 난데없이 한꺼번에 쏟아져 나온 배경에 대해서도 분명히 밝혀야'

신대식 | 기사입력 2018/07/10 [00:48]

김성태 원내대표, '박근혜 탄핵 우려먹기 이어 기무사 적폐몰이'

'문건이 난데없이 한꺼번에 쏟아져 나온 배경에 대해서도 분명히 밝혀야'

신대식 | 입력 : 2018/07/10 [00:48]


9
, 자유한국당 김성태 당 권한대행 겸 원내대표와 안상수 혁신 비상대책위원회 준비위원장, 함진규 정책위 의장이 원내대책회의에서 당 혁신과 관련해 고뇌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김 원내대표는 "박근혜 탄핵 우려먹기에 나선 문재인 정권이 이제는 기무사(국군기무사령부)까지 들먹이며 적폐몰이를 계속 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김 원내대표는 "기무사가 작성한 문건 그 어디를 봐도 정권을 탈취하겠다는 쿠데타 흔적은 찾아볼 수 없다고 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그러면서 기무사 문건이 연이어 공개되고 있는 배경과 의도에 주목하며 "민주당 주장대로 기무사 문건에 계엄령과 쿠데타 흔적이 있다면 이는 반드시 철저하게 진상을 밝혀야 할 사안"이라면서도 "그와 별개로 기무사의 은밀한 문건이 난데없이 한꺼번에 쏟아져 나온 배경에 대해서도 분명히 밝혀야 할 것"이라고 지적했다.

김 원내대표는 "지난 2일 세월호 백서를 시작으로 촛불시민 사회단체 사찰문건과 기무사 세월호 관련 테이블 그리고 이른바 계엄령 문건까지 꼼꼼 숨겨놓기 바쁜 정부 문건들이 하루가 불과(멀다)하고 공개되는 것으로 보아서 우연이라 하기 어렵다"고 말했다.

<신대식 기자/ntmnewskr@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