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이효리.이상순 부부의 '효리네 민박' 집, JTBC가 매입해:엔티엠뉴스
로고

이효리.이상순 부부의 '효리네 민박' 집, JTBC가 매입해

JTBC, 사생활 침해 심각, 실거주지로서의 기능 상실해 매입 결정

김유진 | 기사입력 2018/07/17 [23:21]

이효리.이상순 부부의 '효리네 민박' 집, JTBC가 매입해

JTBC, 사생활 침해 심각, 실거주지로서의 기능 상실해 매입 결정

김유진 | 입력 : 2018/07/17 [23:21]
<사진/JTBC '효리네 민박'>

지난 15, JTBC가 예능 효리네 민박의 배경이 됐던 가수 이효리.이상순 부부의 제주도 집을 매입했다.

JTBC 측은 콘텐츠 브랜드 이미지 관리와 출연자 보호 차원에서 이효리.이상순 부부와 합의하에 부지를 매입하게 됐다고 밝혔다.

효리네 민박시즌1이 방송된 이후, 이효리 부부의 제주 자택 위치가 노출되면서 사생활 침해 및 보안 이슈가 발생해 실거주지로의 기능에 문제가 생겼기 때문이기 때문에 매입하게 된 것이라는 설명이다.

지난 20139월부터 제주시 애월읍 소길리에 지은 집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거주했던 이효리.이상순 부부는 효리네 민박시즌1 방송 이후 찾아오는 관광객들이 늘어나면서 사생활 침해로 인한 고충을 토로하기도 했다.

JTBC는 부부의 집을 찾아 문을 두드리고 심지어 무단 침입하는 이들도 있었고 사생활 침해 이슈가 예상 범위를 벗어나는 수준에서 이어졌던 게 사실이라고 밝히면서 향후 제3자가 이 부지를 매입한다고 해도 역시 거주지로 활용하기는 쉽지 않으리라고 판단됐으며 혹 타인에 의해 외부 공개 시설 등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될 경우 효리네 민박이란 콘텐츠 이미지가 훼손될 가능성도 있어 우려하지 않을 수 없었다고 밝혔다.

한편, 이효리.이상순 부부는 제주 집을 매각한 후 경기도 부근에 새집을 짓고 있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다.


<김유진 기자/ntmnewskr@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