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포토>JTBC 새 드라마 '눈이 부시게' 제작 발표회:엔티엠뉴스
로고

<포토>JTBC 새 드라마 '눈이 부시게' 제작 발표회

김혜자, '25살이 갑자기 70살로 변했다는 것. 어떻게 해야 현실감 있게 그릴지 고민'

김유진 | 기사입력 2019/02/12 [01:50]

<포토>JTBC 새 드라마 '눈이 부시게' 제작 발표회

김혜자, '25살이 갑자기 70살로 변했다는 것. 어떻게 해야 현실감 있게 그릴지 고민'

김유진 | 입력 : 2019/02/12 [01:50]

11
, 서울 여의도 영등포구 콘래드호텔 여의도에서 JTBC 새 월화드라마 눈이 부시게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발표회에는 배우 김혜자, 한지민, 남주혁, 손호준, 김가은 및 김석윤 감독 등이 참석했다.

JTBC 새 월화드라마 눈이 부시게’(연출 김석윤, 극본 이남규·김수진, 제작 드라마하우스)는 누구에게나 공평하게 주어지는 시간을 잃어버리고 한순간에 늙어 버린 스물다섯 청춘 혜자(김혜자/한지민)’를 통해 의미 없이 흘려보내는 시간과 당연하게 누렸던 순간의 소중함을 이야기하는 작품이다.

이날 3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김혜자는 “‘눈이 부시게는 처음 경험하는 드라마다. 어떤 드라마와도 비슷하지 않아서 어떻게 표현할까 고민도 됐지만 굉장히 설렌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25살이 갑자기 70살로 변했다는 건 소설에서도 없었던 내용인 것 같다. 어떻게 해야 이걸 현실감 있게 그릴지 고민했다고 적잖은 고민이 있었음을 내보이기도 했다.

김혜자는 시청자들도 이 작품을 보면서 나는 어떻게 살았을까?’라며 자신의 삶을 견주어 볼 것 같다. 나 역시 극 속 김혜자란 여인의 일생을 산 것 같다고 덧붙였다.

11일 오후 930분에 첫 방송되는 눈이 부시게는 주어진 시간을 다 써보지도 못하고 잃어버린 여자와 누구보다 찬란한 순간을 스스로 내던지고 무기력한 삶을 사는 남자, 같은 시간 속에 있지만 서로 다른 시간을 살아가는 두 남녀의 시간 이탈 로맨스를 그린다.

<김유진 기자/ntmnewskr@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