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성관계 영상 불법촬영.유포 혐의 정준영, 서둘러 귀국:엔티엠뉴스
로고

성관계 영상 불법촬영.유포 혐의 정준영, 서둘러 귀국

경찰 조사 결과에 따라 이른바 '승리 게이트' 더 확산될 가능성도 높아

김은영 | 기사입력 2019/03/12 [22:35]

성관계 영상 불법촬영.유포 혐의 정준영, 서둘러 귀국

경찰 조사 결과에 따라 이른바 '승리 게이트' 더 확산될 가능성도 높아

김은영 | 입력 : 2019/03/12 [22:35]

이른바 승리 게이트가 매일같이 확산되는 상황에서 승리 등과 나눈 카카오톡 단체 채팅방 에서 성관계 영상을 불법 촬영.유포한 혐의(성폭력 특례법 위반)로 피의자 신분이 된 가수 정준영(30)12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이날 정준영은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출발해 오후 530,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하는 대한항공 KE018편을 타고 귀국했다.

정준영은 모자를 푹 눌러쓰고 고개를 숙인 채 인천국제공항 입국장에 모습을 드러냈는데, 정준영의 모습이 보이자 건장한 경호원들이 에워싸면서 황급히 공항을 빠져나갔다.

취재진들이 정준영을 따라가며 질문을 던졌지만, 정준영은 입을 다문 채 검정 승합차를 타고 사라졌다. 정준영은 tvN 예능프로그램 '현지에서 먹힐까3 미국편' 촬영을 위해 지난 3일부터 미국에 머물렀다.

전날 SBS를 통해 불법 몰래카메라 영상 유포 의혹이 제기되자 이날 오전 소속사를 통해 "일정을 중단하고 즉시 귀국하기로 했다""귀국하는 대로 경찰 수사에 성실히 임할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경찰은 정준영을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혐의(카메라 등 이용 촬영 등)를 받는 피의자로 입건하고 출국금지 조치했고 13,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에 출석시켜 조사를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앞서 지난 11, SBS"정준영이 동료 연예인과 지인들이 있는 카톡방에 불법 촬영한 성관계 영상이나 사진을 여러 차례 올렸다""확인된 피해 여성만 10"이라고 보도해 파장을 일으켰다.


<김은영 기자/ntmnewskr@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