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NDORA, 윤아와 함께 한 2019 ‘High Summer Collection’ 출시

브랜드 뮤즈 윤아의 여름 화보 공개
뉴스일자: 2019년06월05일 22시19분

<사진/판도라(PANDORA)>

(
)스타럭스에서 전개하는 잊을 수 없는 순간을 간직하게 해주는 덴마크 주얼리 브랜드 판도라(PANDORA)에서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High Summer Collection(하이 썸머 컬렉션)과 브랜드 뮤즈 윤아가 함께 한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지구 곳곳에서 영감을 받은 아름다운 요소, 그리고 모험과 발견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었다.
 
추상적인 트라이앵글 패턴, 컬러 에나멜과 반짝이는 큐빅 밀그레인 장식 등을 조화롭게 더해 세계 각국의 문화를 아름답게 표현했다.
 
뱅글, 팔찌, , 반지, 귀걸이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하나의 스타일에 국한되지 않고 레이어드나 스태킹 방법에 따라 나만의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한편, 화보 속 윤아는 원색 의상에 주얼리를 조화롭게 레이어드하여 경쾌하면서도 압도적인 분위기의 여름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올여름 포인트 주얼리 아이템으로 손색없는 판도라의 하이 썸머 컬렉션은 전국 판도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문의:1688-5501/www.pandora.net)
 
<김은영 기자/ntmnewskr@gmail.com>

이 뉴스클리핑은 http://www.ntmnew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