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시즌2 지수.정채연 ‘마리끌레르’ 화보 공개!:엔티엠뉴스
로고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시즌2 지수.정채연 ‘마리끌레르’ 화보 공개!

김은영 | 기사입력 2019/07/26 [00:38]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시즌2 지수.정채연 ‘마리끌레르’ 화보 공개!

김은영 | 입력 : 2019/07/26 [00:38]

세계적인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의 오리지널 시리즈 첫사랑은 처음이라서시즌2가 지수와 정채연의 설렘 가득한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마리끌레르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는 첫사랑은 처음이라서에서 오랜 친구 사이에 생겨난 설렘을 연기한 지수, 정채연이 보여준 미묘한 기운을 고스란히 담고 있는데, 극 중 캐릭터 태오와 송이만큼이나 자연스러운 케미와 싱그러운 청춘의 모습을 화보 안에 녹여냈다.

화보와 함께 공개된 인터뷰에서는 첫사랑은 처음이라서시즌2에 대한 두 배우의 솔직한 이야기가 이어졌다.

지수는 좀 더 명확한 감정을 보여줄 것이다. 시즌 1에서 의아하고 궁금해 했다면, 시즌2에서는 자신도 몰랐던 그 감정을 알아가게 된다며 이번 시즌을 통해 달라질 태오의 모습에 대해 이야기했다.

정채연도 송이 역시 자신의 감정을 명확하게 알아간다. 그리고 모든 상황이 복잡하고 깊어질 것이다. 처음이라서 몰랐던 것, 이를테면 비밀들이 밝혀지는 면도 있을 것이라며 기대를 높였다.

첫사랑은 처음이라서시즌2는 서로의 연애를 지켜보면서 혼란스러워하는 태오, 송이의 모습과 둘로 인해 고민하는 도현(진영) 사이의 더 깊어진 삼각로맨스로 시청자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태오, 송이, 도현 사이 설레고 헷갈리는 삼각로맨스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첫사랑은 처음이라서시즌2는 바로 내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많이 본 기사